'독박투어2' 김준호, "너희한테 구린내 났어" 양양행 차량비 내기에 촉 풀가동?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4-13 09:11:44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독박투어2’의 김준호가 ‘차량 주행거리 맞히기’ 독박 게임 중, 유세윤의 떡밥에도 넘어가지 않은 ‘눈치 100단’ 면모를 보여 ‘독박즈’의 감탄을 자아낸다.

 

▲ 13일 방송하는 '독박투어2'에서 김준호 등이 영덕 대게 맛집을 방문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사진=채널S]

 

13일(오늘)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채널S ‘독박투어2’(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15회에서는 첫 국내 여행을 떠난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경주 일정을 마치고 양양으로 떠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경주의 한옥 숙소에서 짐을 챙겨 나온 ‘독박즈’는 다음 여행지인 강원도 양양으로 이동하기 위해 ‘공유 렌터카’를 타기로 한다. 직후, ‘차량비 독박자’가 이용료 결제는 물론, 뒷자리 가운데 좌석에 앉는 것까지 합의해 ‘독박 게임’에 돌입한다. 이때 장동민은 “우리가 빌릴 차량의 주행거리 맞히기 게임을 하는 게 어때?”라고 제안하고, ‘차알못’ 김준호는 “나 차에 대해서 잘 모르는데”라며 당혹스러워한다. 이를 놓칠 리 없는 유세윤은 “주행거리 5천km가 넘는 차가 거의 없지~”라고 김준호를 낚기 위한 ‘떡밥’을 투척한다. 

 

김준호가 고개를 갸우뚱한 가운데, ‘독박즈’는 곧 이용할 차량으로 가서, 꼼꼼히 차 외관을 살핀다. 여기서도 ‘독박즈’는 “이거 완전 새차야~”라고 김준호를 겨냥한 2차 떡밥을 던진다. 그러나, 김준호는 즉각 “너희한테서 구린내가 난다”며, ‘눈치 100단’의 면모를 드러낸다. 드디어 모두가 답을 적어내고, 차량 주행거리가 공개되는데, 뜻밖의 멤버가 ‘독박자’가 되는 이변이 벌어진다. 이에 ‘독박자’는 “이거 아니야!”라고 절규하고, 급기야 차량 이용료가 48만 원이라고 하자, “몇 시간 타는데 무슨 48만원이냐!”며 화를 터뜨린다.

 

우여곡절 끝 차에 오른 ‘독박즈’는 차창 밖의 아름다운 풍경을 보면서 두런두런 이야기를 나눈다. 그런데 김준호는 밀폐된 차안에서 갑자기 독가스를 살포(?)해 냄새에 예민한 장동민을 극대노하게 만든다. 다행히, 김대희가 “양양으로 올라가는 길에 영덕 대게 맛집에서 점심을 먹자”라고 하자, 장동민은 급 화색을 띠면서 미소를 되찾는다.

 

과연, 경주에서 양양으로 이동하는 차량 독박비를 낼 멤버가 누구일지, 또한 김대희가 야심차게 발굴한 영덕 대게 맛집이 어떠할지는 13일(오늘)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2’ 15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널S는 SK브로드밴드 Btv에서는 1번, KT 지니TV에서는 44번, LG U+TV에서는 61번에서 시청 가능하다. 아울러 OTT 플랫폼 넷플릭스에서도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마켓, 동남아 대표 이커머스 '라자다' 제휴… 온라인수출 본격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G마켓이 동남아시아 대표 이커머스 ‘라자다(LAZADA)’와의 제휴를 통해 본격적인 해외 판로 확장에 나선다. 알리바바의 글로벌 관계사 중 하나인 라자다는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이커머스 플랫폼으로, 동남아시아 전역에서 약 1억 6000만 명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제휴는 G마켓 상품을 라자다와 연동하여 현지 고객에게 판매하는

2

풀무원,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 참가…동물복지 앞장
[메가경제=정호 기자] 풀무원식품은 농림축산식품부와 부산광역시가 주최한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에서 동물복지 계란과 펫푸드 브랜드 ‘아미오’ 등 2개의 부스를 운영하며 동물복지 가치 확산 활동에 앞장섰다고 28일 밝혔다. 동물보호의 날 축제는 10월 4일 ‘동물보호의 날’을 맞아 마련된 사람과 동물의 공존 문화를 확산하는 국민 참여 캠페인이다. 제1회

3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신규·기존 고객에 모두 '만족' 평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르노코리아는 지난 주말까지 하남 스타필드에서 진행했던 ‘르노 팝업 스테이지’ 행사에서 2026년형 그랑 콜레오스와 세닉 E-Tech 100% 일렉트릭이 체험 고객들로부터 큰 호평을 얻었다고 밝혔다. 출시 1주년을 맞은 그랑 콜레오스는 기존 구매 고객들의 만족도 또한 높게 나타난 바 있다. 28일 르노코리아에 따르면 9월 17일부터 2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