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규현, 뮤지컬 분장실서 흉긴 난동 제지하다 손가락 부상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11-21 08:16:30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슈퍼주니어 규현(본명 조규현·35·사진)이 뮤지컬 분장실에서 흉기 난동을 부린 외부 침입자를 막다가 손가락 부상을 입었다.

 

▲ 슈퍼주니어 규현이 19일 뮤지컬 대기실에서 흉기 난동을 제지하다가 손가락 부상을 입었다. [사진=안테나]

 

규현의 소속사 안테나는 20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규현이 (흉기 난동 사고로 인해) 손가락에 가벼운 찰과상을 입었으며, 현장에서 바로 처치했다. 일상 생활에 전혀 무리가 없는 상태다”라고 밝혀 팬들을 안심시켰다.

 

앞서 지난 19일 오후 6시쯤 30대 여성 A씨는 서울 강서구 마곡동에서 열린 뮤지컬 ‘벤허’ 분장실에 갑자기 들어와, 출연 배우들에게 흉기를 휘두른 혐의를 받고 있다. 

 

강서경찰서에 따르면 A씨는 배우들과 전혀 일면식이 없는 관계이며, 전날 공연을 본 뒤 분장실에 무단 침입해 흉기를 휘둘렀다. 이에 규현은 흉기 난동을 제지했고 그 과정에서 A씨가 휘두른 흉기에 상처를 입었다. A씨는 얼마 후, 특수 협박 혐의로 경찰에 현행범으로 체포됐다. 사고 후 규현은 직접 공연장 인근의 응급실을 찾아 부상 치료를 받았으며 부상 정도는 크지 않다고 팬들을 안심시켰다.

 

현재 경찰은 A씨를 상대로 정신병력과 흉기를 구한 경로 등에 대해 조사 중이다.

 

한편 규현은 지난 19일 막을 내린 뮤지컬 ‘벤허’에 타이틀롤인 유다 벤허 역으로 출연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스타벅스, 청년농가에 커피 퇴비 200톤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청년농업인의 성장과 소득 증대 지원을 위해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에서 선정한 전국 17개 지역의 우수 청년농가 21곳에 200톤에 이르는 친환경 커피 퇴비 1만 포대를 기부한다. 21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 퇴비지원 수혜 청년농가 및 농정원, 자원순환사회연대 관계자들을 초청해 서울 역

2

롯데백화점, '코리아그랜드세일' 참여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백화점이 다음해 2월 22일까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방문의해위원회가 주관하는 외국인 대상 쇼핑문화관광축제 ‘코리아 그랜드 세일’에 참여해 외국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21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먼저, 구매 금액의 20%를 롯데상품권으로 돌려주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패션·뷰티 카테고리 내 단일

3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5, 'UN세계식량계획 구호 현장'서 글로벌 맹활약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가 UN의 구호 활동에 지속 가능성과 효율성을 더했다. 현대차는 UN 소속의 식량위기 대응 기구인 세계식량계획(WFP, World Food Programme)에 아이오닉 5 차량 8대와 충전 인프라를 기증했다. 기증 차량들이 구호 현장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통해 기후위기 대응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는 영상을 공개했다고 21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