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규현, 뮤지컬 분장실서 흉긴 난동 제지하다 손가락 부상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11-21 08:16:30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슈퍼주니어 규현(본명 조규현·35·사진)이 뮤지컬 분장실에서 흉기 난동을 부린 외부 침입자를 막다가 손가락 부상을 입었다.

 

▲ 슈퍼주니어 규현이 19일 뮤지컬 대기실에서 흉기 난동을 제지하다가 손가락 부상을 입었다. [사진=안테나]

 

규현의 소속사 안테나는 20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규현이 (흉기 난동 사고로 인해) 손가락에 가벼운 찰과상을 입었으며, 현장에서 바로 처치했다. 일상 생활에 전혀 무리가 없는 상태다”라고 밝혀 팬들을 안심시켰다.

 

앞서 지난 19일 오후 6시쯤 30대 여성 A씨는 서울 강서구 마곡동에서 열린 뮤지컬 ‘벤허’ 분장실에 갑자기 들어와, 출연 배우들에게 흉기를 휘두른 혐의를 받고 있다. 

 

강서경찰서에 따르면 A씨는 배우들과 전혀 일면식이 없는 관계이며, 전날 공연을 본 뒤 분장실에 무단 침입해 흉기를 휘둘렀다. 이에 규현은 흉기 난동을 제지했고 그 과정에서 A씨가 휘두른 흉기에 상처를 입었다. A씨는 얼마 후, 특수 협박 혐의로 경찰에 현행범으로 체포됐다. 사고 후 규현은 직접 공연장 인근의 응급실을 찾아 부상 치료를 받았으며 부상 정도는 크지 않다고 팬들을 안심시켰다.

 

현재 경찰은 A씨를 상대로 정신병력과 흉기를 구한 경로 등에 대해 조사 중이다.

 

한편 규현은 지난 19일 막을 내린 뮤지컬 ‘벤허’에 타이틀롤인 유다 벤허 역으로 출연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2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3

하나은행, '가상자산 시세조회' 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은행 대표 모바일뱅킹 앱 ‘하나원큐’를 통해 실시간 가상자산 시세와 함께 가상자산과 관련된 유익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가상자산 시세조회'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가상자산 시세조회' 서비스는 하나은행과 국내 대표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Upbit)를 운영하는 두나무가 체결한 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