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학원 IBR뷰티아카데미, 2024 서경대학교 헤어 모의 실기 대회 진행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4-04-12 09:30:12
  • -
  • +
  • 인쇄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뷰티전문교육기관 IBR뷰티미용학원은 2024학년도 서경대학교 미용예술대학 실기 전형에서 전 지점 합산 총 16명의 합격자를 배출한 가운데 지난 6일 2024 서경대학교 헤어 모의 실기 대회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IBR뷰티미용학원 서경대학교 모의 실기 대회의 경우 작년 합격생들을 기준으로 합격에 가장 도움이 됐던 부분으로 택했다. 장소와 규정, 복장은 물론 실제 실기 고사장과 같은 분위기 속에서 진행해 고사장 분위기를 파악해 실력 체크 및 긴장감을 덜 수 있는 모의 실기 대회는 아이비알만의 합격 비결이라고 할 수 있다.
 

▲뷰티전문교육기관 IBR뷰티미용학원은 2024학년도 서경대학교 미용예술대학 실기 전형에서 전 지점 합산 총 16명의 합격자를 배출한 가운데 지난 6일 2024 서경대학교 헤어 모의 실기 대회를 진행했다. [사진=IBR뷰티미용학원]

 

서경대학교 헤어디자인학과 실기 고사는 2023학년도부터 15가지에서 3가지로 주제가 변경됐으며 커트 3개, 펌 3개 중 1개가 랜덤으로 당일 제시된다. 총 70분 안에 완성한 후 작년부터 추가된 스타일링과 실기 구술 면접을 통해 질의응답을 갖게 된다.

서경대학교 헤어디자인학과의 경쟁률이 높은 만큼 입시 명문 IBR뷰티미용학원은 개인 맞춤형 지도를 통해 도면에 대한 기초 이론부터 가위를 잡는 자세, 각도에 따른 커트 방법 등 기초부터 심화까지 탄탄한 커리큘럼의 헤어 엘리트반을 통해 입시 준비를 지원하고 있다.

이번 헤어 모의 실기 대회를 참여한 IBR뷰티미용학원 수강생은 “정말 실제 실기 고사라고 생각하며 헤어 모의 실기 대회에 참가했는데 긴장이 돼서 그런지 엘리트반에서의 실력이 100% 나오지 않은 것 같아 아쉽다”면서 “앞으로 2차 모의 실기 대회를 잘 준비하면 실제 실기 고사에서는 실력을 완전히 보여줄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IBR뷰티미용학원은 20년 전통의 뷰티전문교육기관이다. 헤어,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 등 미용국가자격증과정과 실제 현장 실무 및 취업과 창업에 특화된 원내 토탈뷰티샵 운영으로 학생들에게 안정적인 취·창업을 지원하며 소규모 맞춤형 스터디플랜 시스템도 운영하고 있다.

현재 미용전문 뷰티미용학원 IBR뷰티아카데미는 김포검단, 광명영등포, 수원오산, 수원역광교, 성남광주, 안양평촌, 인천부천, 일산파주 등 전국 8개 지점망을 갖추고 법인으로 운영되고 있다. IBR뷰티미용학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유선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진성 기자
정진성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풀무원,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 참가…동물복지 앞장
[메가경제=정호 기자] 풀무원식품은 농림축산식품부와 부산광역시가 주최한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에서 동물복지 계란과 펫푸드 브랜드 ‘아미오’ 등 2개의 부스를 운영하며 동물복지 가치 확산 활동에 앞장섰다고 28일 밝혔다. 동물보호의 날 축제는 10월 4일 ‘동물보호의 날’을 맞아 마련된 사람과 동물의 공존 문화를 확산하는 국민 참여 캠페인이다. 제1회

2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신규·기존 고객에 모두 '만족' 평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르노코리아는 지난 주말까지 하남 스타필드에서 진행했던 ‘르노 팝업 스테이지’ 행사에서 2026년형 그랑 콜레오스와 세닉 E-Tech 100% 일렉트릭이 체험 고객들로부터 큰 호평을 얻었다고 밝혔다. 출시 1주년을 맞은 그랑 콜레오스는 기존 구매 고객들의 만족도 또한 높게 나타난 바 있다. 28일 르노코리아에 따르면 9월 17일부터 2

3

현대리바트, 캐릭터 피규어 토대로 'MZ 공략' 박차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리바트가 2030 세대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해부터 젊은 세대 코드에 맞춰 수제 공예품을 소개하는 전문관을 열고 서울 성수동에서 오프라인 팝업 행사를 진행한 데 이어, 이번엔 캐릭터를 활용한 피규어를 선보이기로 한 것이다. 토탈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는 ‘리바트 캐릭터’로 만든 피규어 6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