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 '2023 LCK 서머' 공식 후원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8-03 10:34:36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오비맥주(대표 배하준)는 카스가 '2023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며 Z세대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LCK는 2012년부터 진행된 국내 최대 리그오브레전드 대회다. 참가팀들의 높은 경기력과 대회 규모를 바탕으로 e스포츠 팬들의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올해 파이널에는 5년 만에 한국에서 개최되는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진출권이 달려 있어 주목받는다.
 

▲ 오비맥주 카스와 LCK 파트너십 포스터 [이미지=오비맥주]

 

카스는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e스포츠의 주요 팬층인 Z세대 소비자들에게 다가간다. 젊은 세대를 겨냥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종로구 롤파크에서 진행되는 2023 LCK 서머 플레이오프 기간 카스 부스를 운영해 현장 관람객들을 만난다. 부스에서는 카스의 여름 한정판 '카스 레몬 스퀴즈'와 응원 구단 로고 스티커를 직접 부착해 꾸밀 수 있는 맥주 파우치를 함께 제공한다.

관람객들을 위한 '카스 치어풀' 존도 마련한다. 현장에 비치된 '카스 레몬 스퀴즈 치어풀' 용지에 응원 문구를 적어 경기 관람 시 활용하면 된다. 카스 치어풀 용지를 들고 응원하는 모습이 경기장 내 중계화면에 노출되면 해당 화면을 캡처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카스는 플레이오프 기간 내 '카스 X LCK' 응원 서포터즈를 선정할 계획이다. 서포터즈로 선정된 관람객들에게는 2023 LCK 서머 파이널 직관 기회와 함께 응원 용품을 담은 웰컴키트, 당일 왕복 셔틀버스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후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대전광역시 DCC 대전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2023 LCK 서머 파이널과 팬 페스타에서도 카스 부스를 운영한다.

최근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하이앵글 포토 부스를 마련해 현장을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결승 진출팀의 로고와 우승을 기원하는 슬로건이 삽입된 캔 모형의 굿즈도 한정 수량 판매한다.

오비맥주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국내 최대 e스포츠 리그를 통해 Z세대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밀하게 다가가고자 한다"며 "젊은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카스의 즐거운 에너지를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듀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민교육기업 에듀윌이 새로운 브랜드 캐릭터 ‘에듀공’을 앞세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에 나선다. 에듀윌은 오는 31일까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에듀공 캠페인’을 열고, 참여형 ESG 활동을 이어간다고 1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의 주인공인 ‘에듀공’은 전설 속 인어 이야기의 실제 모델로 알려진 해양 포유류 듀공(Dugong)에서 영감

2

롯데웰푸드, ‘스트레이 키즈’ 함께한 ‘빼빼로’ 광고 온에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메가경제 /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데웰푸드가 ‘빼빼로’ 글로벌 앰배서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와 함께한 광고를 온에어하며 빼빼로데이 글로벌 캠페인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온에어한 빼빼로데이 광고 콘텐츠는 TV, 유튜브, SNS, OTT, 구매접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

3

르노코리아, 한가위 맞아 ‘최대 390만 원 혜택’…로열티 고객 보상도 강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르노코리아가 추석을 맞아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 특히 기존 고객을 위한 로열티 제도를 손질하고, 차종별로 무이자 할부와 옵션 지원을 더해 소비자 부담을 낮췄다.우선 로열티 프로그램이 개선돼, 르노코리아 차량을 과거 보유했거나 현재 운행 중이라면 신차 구매 시 횟수와 상관없이 50만 원을 돌려받는다. 중고차 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