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 150만원 '프리미엄 소금' 추석 선물세트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9-12 11:13:36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프리미엄 소금 세트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클레오파트라 소금세트'는 이집트 사하라 사막의 시와 오아시스에서 채굴되는 프리미엄 소금이다.
 

▲ [사진=한화갤러리아]

 

이 소금은 오염으로부터 차단된 청정 자연에서 채굴되어 불순물이 섞이지 않고 투명한 것이 특징으로 알려졌다. '이조공예'의 자개함과 최현대 도예공의 도자기, '민작소'의 램프를 함께 구성해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가격은 150만원이다.

'솔트 인 다이아몬드'는 전라남도 신안군 도초도의 바닷물을 자연 증발시켜 최상급 입자만 선별해 만든 프리미엄 소금 브랜드다. 세트 상품은 천일염 굵은 소금 180g 2개와 30g 2개로 구성했다. 가격은 22만원이다.

이외에도 히말라야 산맥의 무공해 암염으로 구성된 ▲히말라야 핑크소금 세트와 해발 3700m 안데스 산맥에서 채굴된 ▲안데스 소금 3종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요리에 풍미를 더하고 맛의 균형을 잡아주는 역할을 하는 것이 소금"이라며 "건강한 소금을 찾는 고객들의 수요에 맞춰 다채로운 세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갤러리아 '2023 추석 선물세트 본 판매'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크로쓰x 스테이블코인 테더-게임토큰 거래쌍 도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30일 넥써쓰 관계자에 따르면 넥써쓰가 블록체인 통합 앱 크로쓰x(CROSSx)에 테더(USDT)와 게임토큰 거래쌍을 새롭게 도입한다. 기존의 크로쓰 토큰($CROSS)과 게임토큰 거래쌍 외에 테더를 활용해 직접 거래가 가능하게 된다.이번 거래쌍 도입은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 확대를 위한 조치다. 스테이블코인인 테더를 통해 별도의

2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3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