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순당, 휴가철 양조장 '주향로 오픈 데이'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8-07 11:18:28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국순당이 오는 12~13일 이틀간 강원도 횡성양조장에서 '주향로 오픈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주향로는 '술 향기 가득한 길'이라는 뜻으로 국순당의 우리술 역사·문화 체험 공간이다. 우리술의 과거와 현재를 한번에 살펴보고 갓 생산된 막걸리와 약주 등 전통주를 비교 시음 체험할 수 있다. 정부로부터 '찾아가는 양조장'에 선정되기도 했다.
 

▲ 국순당 횡성양조장 주향로 [사진=국순당]

 

이번 행사에서는 국순당의 전통주 생산 현장 견학과 전통주 비교 시음 등이 진행된다.

기존 국순당 주향로 견학은 사전 예약자를 대상으로만 운영됐었다. 사전 예약 없이 진행되는 행사는 이번이 처음이다.

국순당은 행사를 위해 별도의 안내문과 주요 관람 포인트마다 QR코드를 배치했다. 이를 스캔하면 관련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또한 견학 시간 중 정각마다 시음 행사를 진행한다. 주향로 주요 장소에 마련된 포토존 촬영 미션을 완성하면 기념품도 증정한다.

이에 더해 횡성지역의 여름철 대표 축제인 '둔내 고랭지 토마토축제' 기간에 맞춰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도 함께 마련됐다.

국순당 관계자는 "횡성지역의 대표 여름 축제인 둔내 고랭지 토마토축제와 연계해 해발 500M 청정지역인 횡성양조장에서 빚은 우리 술을 더 많은 방문객에게 알리고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주향로 오픈 데이를 시행한다"며 "향후에도 주향로 견학을 통해 우리 술을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지속해서 실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듀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민교육기업 에듀윌이 새로운 브랜드 캐릭터 ‘에듀공’을 앞세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에 나선다. 에듀윌은 오는 31일까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에듀공 캠페인’을 열고, 참여형 ESG 활동을 이어간다고 1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의 주인공인 ‘에듀공’은 전설 속 인어 이야기의 실제 모델로 알려진 해양 포유류 듀공(Dugong)에서 영감

2

롯데웰푸드, ‘스트레이 키즈’ 함께한 ‘빼빼로’ 광고 온에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메가경제 /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데웰푸드가 ‘빼빼로’ 글로벌 앰배서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와 함께한 광고를 온에어하며 빼빼로데이 글로벌 캠페인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온에어한 빼빼로데이 광고 콘텐츠는 TV, 유튜브, SNS, OTT, 구매접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

3

르노코리아, 한가위 맞아 ‘최대 390만 원 혜택’…로열티 고객 보상도 강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르노코리아가 추석을 맞아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 특히 기존 고객을 위한 로열티 제도를 손질하고, 차종별로 무이자 할부와 옵션 지원을 더해 소비자 부담을 낮췄다.우선 로열티 프로그램이 개선돼, 르노코리아 차량을 과거 보유했거나 현재 운행 중이라면 신차 구매 시 횟수와 상관없이 50만 원을 돌려받는다. 중고차 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