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조이시티 ‘크립토볼Z’ 위믹스 플랫폼 합류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3-02 11:40:20
  • -
  • +
  • 인쇄
시즌제, 드론‧커맨더 시스템에 블록체인 접목

위메이드가 조이시티의 ‘크립토볼Z’의 위믹스 플랫폼 온보딩 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크립토볼Z는 글로벌 5000만 이용자를 기록한 지적재산권(IP) ‘주사위의 신’ 후속작 ‘히어로볼Z’의 플레이 앤 언(P&E) 버전이다.
 

▲ 조이시티(위), 위믹스(아래) 로고 [위메이드 제공]

 

이 게임은 방치형 RPG의 편의성과 슈팅 게임의 손맛이 조화된 점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적을 물리치고 다양한 캐릭터를 육성해 덱을 맞추며 전략적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위믹스 플랫폼 온보딩을 통해 출시하는 크립토볼Z는 시즌제와 드론 시스템, 커맨더 시스템 등에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한 특별한 콘텐츠를 공개한다.

특히 매력적인 비주얼에 다양한 성능까지 갖춘 ‘NFT 커맨더’를 더할 계획이다. 조이시티의 자회사 모히또게임즈가 개발 중이다.

조성원 조이시티 대표는 “위메이드의 위믹스 플랫폼 온보딩을 통해 P&E 시장에 새로운 장르의 게임을 출시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는 “건쉽배틀 크립토 컨플릭트에 이어 조이시티의 두 번째 온보딩 게임을 소개하게 돼 기쁘다”며 “위믹스는 모든 장르의 게임들의 경제가 연관되는 인터게임 이코노미가 구현될 블록체인 게임 오픈 플랫폼”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생명,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삼성생명이 부동산 자산관리 전문 기업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이하, 에스앤아이)과 손잡고 고객 부동산 자산관리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삼성생명은 지난 4일 서초구 소재 본사에서 에스앤아이와 ‘부동산 신탁 자산관리를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에스앤아이는 500여개 동의 초대형 건물과 2만1천여개 매장 관리,

2

KAMA "글로벌 환경규제, 산업 보호로 전환…국내 車정책 유연성 필요"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자동차모빌리티산업협회(KAMA)가 5일 주요국 자동차 환경규제 변화가 자국 산업 보호 중심으로 재편되고 있다며 국내 산업 경쟁력을 고려한 정책 전환 필요성을 제기했다. KAMA는 서울 협회 회의실에서 「주요국 자동차 환경규제·정책변화 동향 및 시사점」을 주제로 친환경차분과 전문위원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친환경차분과는 서울대학교

3

롯데마트, '양극화 소비' 반영 차별화 상품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가 설 명절을 앞두고 선물세트 본판매에 돌입한다. 고물가 상황 속 실속형 수요와 프리미엄 수요가 동시에 확대되는 ‘양극화 소비’ 흐름을 반영해 가성비 물량을 늘리고 차별화 상품을 강화했다. 롯데마트는 2월 7일부터 16일까지 10일간 전 점포에서 설 선물세트 본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5만원 미만 가성비 선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