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글로벌 게임 개발자 콘퍼런스 ‘GDC’ 참가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2-14 16:49:00
  • -
  • +
  • 인쇄
“블록체인 이코노미, P2E 모델 알릴 것”

위메이드는 미국 샌프란시스코 모스콘 센터에서 내달 21일부터 25일까지 개최되는 GDC에 국내 기업 최대인 60부스 규모로 참가한다고 14일 밝혔다.

또한 가장 높은 등급인 다이아몬드 스폰서로 참가해 세계 게임 개발자들에게 글로벌 블록체인 플랫폼 위믹스를 알리고 온보드 및 다양한 사업 등을 논의할 계획이다.
 

▲ [위메이드 CI]

 

부스 참가와 함께 GDC 서밋을 통해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가 직접 발표를 진행하고 총 4개의 발표 세션에서 위믹스 사업과 개발 실무진들의 강연이 예정되어 있다.

위메이드는 올해 글로벌 로드쇼 통해 세계 각국의 게임‧블록체인 개발사들을 만나고 글로벌 블록체인 플랫폼으로서 확고한 입지를 다진다는 방침이다.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는 “세계 최대 게임 개발자 컨퍼런스 GDC에서 위메이드의 글로벌 로드쇼 시작을 알린다”며 “게임 업계에는 블록체인 이코노미를, 크립토 씬에는 P2E모델을 알려서 더 많은 다양한 파트너들이 위믹스 생태계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