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퍼즐모으기 챌린지 시즌2’ 이벤트 진행

송현섭 / 기사승인 : 2024-01-08 12:56:49
  • -
  • +
  • 인쇄
프렌즈 체크·mini카드 결제로 총 5조각 모으면 성공
매주 27만명에 6억5000만원 경품…1등은 애플워치9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카카오뱅크는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mini카드 결제로 프렌즈 퍼즐 조각을 모아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퍼즐모으기 챌린지’ 시즌2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퍼즐모으기 챌린지는 카카오뱅크 체크·mini카드 결제 횟수에 따라 퍼즐을 완성하면 이벤트 당첨 기회를 얻는 프로모션이다.
 

▲카카오뱅크가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mini카드 결제로 프렌즈 퍼즐 조각을 모아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퍼즐모으기 챌린지’ 시즌2를 진행한다. [사진=카카오뱅크]

 

이번 이벤트는 카카오뱅크 체크·mini카드 고객이 결제만 해도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데 실시간 퍼즐 현황을 살펴보며 카드를 쓰는 재미를 더할 수 있다.

이번 시즌 2에서도 매주 신규 퍼즐이 제시되는데 모두 5조각으로 이뤄져 있다. 카카오뱅크 체크·mini카드로 1원이상 5회 결제시 횟수별로 퍼즐을 한 조각씩 모아 그림을 완성할 수 있다.

완성된 그림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 ‘힘내(Cheer up!)’, ‘행운(Lucky)’, ‘나 자신을 사랑하자(Self loving)’ 등 긍정적 메시지를 전달한다. 혹시 퍼즐모으기에 실패했더라도 재도전 기회가 있어 아쉬워하거나 걱정할 필요가 없다.

실제로 퍼즐모으기 챌린지는 오는 2월4일까지 4주간 매주 새롭게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실패해도 다음 주에 재도전할 수 있다.

카카오뱅크는 매주 도전에 성공한 고객 27만여명에게 6억5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1등 당첨 고객 7명은 ‘애플워치9’를 받으며 2등 1000명에게 1만원, 3등 당첨 고객 1만명에게는 1000원, 4등 당첨 고객 26만명에게는 500원의 당첨금을 받는 행운이 돌아간다.

퍼즐 조각을 모두 모으면 별도 응모절차 없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는데 당첨 여부도 실시간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퍼즐모으기 챌린지 시즌2에서는 챌린지 정보를 공유한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해 치킨 한 마리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병행된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카카오뱅크 카드에만 있는 결제 혜택을 더 많은 고객이 누리도록 대상 카드를 mini카드로 확대했다”며 “편리한 결제 혜택과 함께 새해를 맞아 경품 당첨의 기회도 누리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호타이어 곡성 공장, ISCC PLUS 인증 획득
[메가경제=정호 기자] 금호타이어가 금호타이어 국내 곡성공장이 ISCC PLUS (International Sustainability and Carbon Certification, 국제 지속가능성 및 탄소 인증) 인증을 획득했다고 30일 밝혔다. ISCC PLUS는 바이오 및 재활용 원재료를 포함한 대체 원재료의 신뢰성과 추적 가능성을 검증하는 국제 인증이

2

쿠팡, 사고 예방 민관 협력 캠페인…화물차 '사각지대 주의' 알림 부착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과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CLS)가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전국에서 운영 중인 모든 대형 화물차 수백여대에 ‘사각지대 주의’ 알림 표지를 부착하는 캠페인을 펼친다. 30일 쿠팡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한국교통안전공단(TS), 경찰청과 합심해 기획됐다. 대형 화물차 조수석 측면에 ‘사각지대 주의’ 알림 표지를 부착해 주변 운전자와 보행

3

"전·갈비도 '배민'에서 할인 픽업" 서울시와 '외로움 없는 추석' 캠페인
[메가경제=정호 기자] 배달의민족이 서울시와 손잡고 추석 연휴를 앞두고 홀로 지내는 서울 시민을 위한 캠페인을 전개한다.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이 다음달 1일부터 10일까지 열흘간 서울시와 ‘상다리 부러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서울시와 배민이 시민들의 외로움과 고립감 해소에 협력하기 위해 지난해 맺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