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비엔씨’, 2025 홍콩 코스모프로프서 글로벌 이목 집중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4 14:00:24
  • -
  • +
  • 인쇄
아이스트 코스메틱 & 루체니아 디바이스 ‘K-뷰티 기술력’ 전 세계 바이어 폭발적 관심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한국비엔씨가 11월 11일부터 14일까지 열리는 글로벌 뷰티 산업의 최대 행사 중 하나인 ‘2025 홍콩 코스모프로프(Cosmoprof Asia)’에 참가해 아이스트(I.ST) 코스메틱과 루체니아(LUCCENIA) 디바이스를 선보이며 세계 바이어들로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올해 코스모프로프는 팬데믹 이후 완전한 정상화를 넘어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되며 46개국·지역에서 총 2,688개 업체가 참가하고, 7만 명 이상의 업계 관계자가 방문해 국제적인 뷰티 트렌드를 확인하는 장이 되었다. 한국비엔씨는 K-뷰티 대표 기업으로 참가해 기술력 기반의 스킨케어 제품과 디바이스를 대거 전시하며 전 세계 시장에 ‘K-뷰티 테크’의 경쟁력을 다시 한 번 증명했다.

전시관을 찾은 바이어들은 한국비엔씨의 프리미엄 코스메틱 라인 ‘아이스트(I.ST)’의 제품 높은 관심을 보였다. 특히 브랜드의 대표 제품군은 임상 기반 효능, 피부 안전성을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에서도 높은 경쟁력을 갖춘 것으로 평가받았다.

전시 기간 동안 아이스트 제품을 직접 테스트한 여러 바이어들은 “빠르게 흡수되는 텍스처와 피부 컨디션 개선이 돋보인다”, “동일 카테고리 제품 대비 기술 완성도가 높다”는 긍정적인 평가를 남겼다.

또한 아이스트는 2025년을 기점으로 아시아, 중동, 북미시장까지 유통망을 확장할 계획을 갖고 있어 이번 박람회 참가가 해외 론칭의 교두보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비엔씨의 또 다른 핵심 브랜드인 루체니아(LUCCENIA) 디바이스는 올해 박람회에서 가장 큰 주목을 받은 제품 중 하나였다. 대표 제품인 ‘듀얼샤인’과 ‘하이핏’은 국내에서 이미 기술력과 디자인 완성도로 인정받고 있으며, 배우 임지연 모델 캠페인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 또한 빠르게 상승하고 있다.

특히 현장에서 진행된 실사용 테스트는 큰 호응을 받았다. 테스트에 참여한 바이어들은 “짧은 시간에도 피부 표면의 변화가 느껴진다”, “홈케어 디바이스 중 기술 완성도가 뛰어난 제품군”이라는 평가를 전했다.

한국비엔씨는 전시 기간 동안 해외 바이어 및 유통사와 200건 이상의 비즈니스 미팅을 진행하였다. 아시아를 비롯해 유럽·중동·북미 유통사들이 상담을 요청했으며, 일부 주요 바이어와는 현장에서 공급 협의가 이루어졌다.

한국비엔씨 관계자는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글로벌 시장 진출의 중요한 비즈니스 플랫폼이다. 이번 전시에서 확인된 뜨거운 반응은 아이스트 코스메틱과 루체니아 디바이스의 세계 시장 확장 가능성을 보여주는 의미 있는 지표”라며 “2025년을 글로벌 진출의 원년으로 삼아, 해외 시장에서 K-뷰티 테크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한국비엔씨의 이번 코스모프로프 참가 성과는 단순 전시에 그치지 않는다. 아이스트와 루체니아가 보여준 기술력 중심의 브랜드 경쟁력은 글로벌 시장에서 K-뷰티의 새로운 확장 가능성을 보여주는 지표로 작용하고 있다. 한국비엔씨는 이번 박람회 이후 해외 파트너사와의 정식 MOU 체결 및 수출 계약 논의를 본격화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호타이어, 겨울맞이 타이어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프로모션 실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금호타이어가 겨울철 안전 운행과 프리미엄 제품 판매 확대를 위해 타이어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14일 금호타이어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겨울용 타이어와 프리미엄 제품 4종을 구매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제공하는 행사로, 전국 타이어프로 등 금호타이어 대리점(일부 매장 제외)에서 11월 14일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대상

2

신세계프라퍼티, 파주 운정 '스타필드 빌리지' 1호점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신세계프라퍼티가 지역 커뮤니티형 쇼핑 공간 ‘스타필드 빌리지(Starfield Village)’ 1호점을 공식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1호점은 경기도 파주시 운정신도시 핵심에 위치한 ‘스타필드 빌리지 운정’으로, 오는 12월 5일 베일을 벗는다. ‘스타필드 빌리지’는 스타필드를 성공적으로 개발·운영하며 쌓은 노하우에 커뮤니티

3

BBQ, 고객 요청에 소포장 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뿜치킹의 시즈닝을 별도로 구매할 수 있는 '뿜치킹 시즈닝(20g)'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BBQ가 지난 9월에 출시한 신메뉴 '뿜치킹'은 고다치즈, 체다치즈, 블루치즈, 파마산 치즈를 조합한 시즈닝에 요거트와 유크림 분말을 더해 부드럽고 진한 치즈의 풍미와 은은한 달콤함을 구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