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트리, '촉촉통살 닭가슴살' 누적 30만개 판매 돌파

정진성 / 기사승인 : 2023-06-19 14:24:15
  • -
  • +
  • 인쇄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미트리는 '촉촉통살 닭가슴살' 4종이 출시 네 달여 만에 누적 판매량 30만 개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미트리는 가성비와 맛, 간편함을 추구하는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다. 촉촉통살 닭가슴살 4종 제품은 지난 2월에 출시해 4주 만에 6만 개가 판매됐다. 약 16주 만에 누적 판매량 30만 개를 넘어섰다고 이 회사는 설명했다.
 

▲ 촉촉통살 닭가슴살 4종 [사진=미트리]

 

촉촉통살 닭가슴살은 100% 국내산 통 닭가슴살을 12시간 저온 숙성 수비드 방식을 적용해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오리지널', '데리야끼', '푸팟퐁커리', '양념치킨맛' 등 총 4가지 맛을 판매하고 있다.

미트리 관계자는 "식사 대용 및 간편식으로 높아지는 닭가슴살 수요와 함께 건강하고 맛있는 닭가슴살을 제공한 것이 좋은 결과를 얻게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수요에 맞게 맛과 편의성을 갖춘 다양한 신제품 출시를 위해 제품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1위 삼성화재 vs 3위 한화생명’...K-브랜드지수 보험 상장사 TOP10 순위 각축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보험 상장사 부문 1위에 삼성화재가 선정됐다고 16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munity)·AI 인덱스 등의

2

광동제약, '가네스 듀얼샷'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광동제약이 고함량 아르지닌과 글루타치온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이중제형 스틱포 제품 '가네스 듀얼샷'을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액상과 정제 2정을 한 포에 구성한 새로운 형태의 이중제형 스틱포 제품으로, 활력·이너뷰티에 관심이 높아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보다 간편하게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제품

3

삼성화재, '보험 선물하기'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수상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화재 ‘보험 선물하기’ 광고 캠페인이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에서 디지털 영상(시리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 올해 디지털영상 부문에서 대상작으로 선정된 ‘보험 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