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콘솔 게임 ‘크로스파이어X’ 온라인 사전 판매 개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2-04 17:40:32
  • -
  • +
  • 인쇄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콘솔 FPS(1인칭슈팅) 게임 ‘크로스파이어X’의 온라인 사전 판매를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

또한 엑스박스의 게임 멤버십 서비스인 ‘엑스박스 게임 패스’ 출시도 확정하고 특별 혜택도 공개했다. 

 

▲ 크로스파이어X


오는 10일 글로벌 정식 출시를 앞둔 크로스파이어X는 스마일게이트의 대표 히트작 ‘크로스파이어’ IP를 기반으로 처음 제작된 차세대 콘솔 게임이다.

이달 14일까지 진행되는 사전 판매 기간에는 ▲얼티밋 ▲파운더스 ▲오리지네이터 등 총 3가지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다.

회사 측에 따르면, 크로스파이어X의 멀티 플레이는 엑스박스 이용자 누구나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F2P(Free To Play)' 방식이며 각 패키지는 정식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와 무기 스킨을 포함한 한정판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특히 얼티밋 패키지는 크로스파이어X의 싱글 캠페인 콘텐츠인 ‘오퍼레이션 카탈리스트(Operation Catalyst)’와 ‘오퍼레이션 스펙터(Operation Spectre)’가 포함됐으며 ‘배틀 패스 시즌1’과 특별한 무기 스킨 ‘개틀링 건 골드 윙’ 등으로 구성됐다. 배틀 패스 시즌 1은 이용자가 게임 플레이를 통해 특정 성장 구간에 도달할 때마다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크로스파이어X의 패스 시스템이다.

크로스파이어X는 엑스박스의 멤버십 서비스인 ‘엑스박스 게임 패스’에서도 접할 수 있다. 엑스박스 게임 패스 멤버들에게는 크로스파이어X의 싱글 캠페인 중 오퍼레이션 카탈리스트를 출시 첫날부터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팀네이버, 엔비디아와 맞손…"대한민국 제조산업 AI 전환 지원"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팀네이버는 엔비디아와 함께 대한민국 제조 산업의 경쟁력 제고와 디지털 혁신을 위해 버티컬 AI(산업 특화 AI)의 산업 현장 적용을 확대하는 등 산업 현장의 AI 전환을 위한 본격적인 지원에 나선다고 31일 밝혔다. 이해진 네이버 이사회 의장은 이날 오후 경북 경주 화백컨벤션센터(HICO)에서 열린 이재명 대통령과 젠슨 황(Jens

2

LG전자, 엔비디아와 미래기술 혁신 주도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전자(대표이사 조주완)가 글로벌 AI 인프라기업 엔비디아(NVIDIA)와 협력해 피지컬(Physical)AI, 디지털트윈 등 차세대 기술 혁신을 가속화한다. LG전자는 엔비디아의 다양한 AI 플랫폼 생태계에 합류해 로보틱스 기술 역량을 고도화한다. LG전자는 엔비디아가 선보인 범용 휴머노이드 추론모델 ‘아이작 GR00T’를 기반

3

SK, 엔비디아 기반 '제조 AI 클라우드' 구축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그룹은 국내 제조업 생태계의 인공지능(AI) 혁신을 위해 엔비디아(NVIDIA)의 GPU(그래픽처리장치)와 제조 AI 플랫폼 ‘옴니버스(Omniverse)’를 활용한 ‘제조 AI 클라우드’를 구축한다고 31일 밝혔다. SK그룹은 이를 제조업 관련 공공기관, 스타트업 등에도 개방해 대한민국 제조업 생태계가 AI 기반으로 생산성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