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부대3' HID 강민호→이동규, ‘사격왕 부대’의 1인자 가린다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10-30 09:48:04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강철부대3’ HID가 ‘사격왕’ 자리를 놓고 내전(?)을 벌인다.

 

▲ 31일 방송하는 '강철부대3'에서 HID가 사격왕을 가리는 내전을 벌인다. [사진=채널A, ENA]

 

31일(화)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ENA 공동 제작 예능 ‘강철부대3’ 7회에서는 ‘사격왕 부대’의 명성을 자랑하는 HID가 모처럼 회동해 자체 사격 대결을 펼치는 현장이 공개된다.

 

앞서 HID는 두 번째 본미션의 베네핏 ‘4강 진출권’이 달린 ‘종합실탄사격’에서 승리해 부전승으로 4강에 안착했던 터. 이에 다른 4부대가 본미션을 치르는 동안 HID는 휴식의 시간을 가졌으나, 곧 다가올 세 번째 미션에 대비하기 위해 모두 모여서 자체 훈련을 한다. 이들의 회동 소식에 MC군단은 “너무 보고 싶었어!”라며 격하게 반기고, 드디어 실탄 사격장에서 재회한 HID는 서로의 안부를 묻는다.

 

이 자리에서 ‘종합실탄사격’의 영웅이자 ‘이동규 사격 스승’인 박지윤은 “몸이 만신창이가 돼서…”라고 너스레를 떨고, 이동규는 “일전에 데스매치 했을 때에는 긴장이 하나도 안됐다”라며 짜릿한 추억(?)을 떠올린다. 반면 강민호는 “데스매치는 한번 해봤으면 된 것 같아”며 고개를 절레절레 내젓는다.

 

그런데 현직 해양경찰인 고야융은 유일하게 정복을 갖춰 입고 나타나 모두의 시선을 강탈한다. 이와 관련해 고야융은 “오는 길에 해양경찰청 청장님을 만나고 왔다”고 밝힌다. 뒤이어 청장님과 독대한 고야융의 모습이 공개되는데, 그는 평소의 ‘도발 야융’의 모습과 달리, ‘상냥 야융’ 모드로 다소곳한 미소를 지어보여서 폭소를 안긴다. 급기야 청장님이 “고야융 경장이 ‘강철부대’에 출연해 해양경찰과 HID의 명예를 드높였다고 생각한다”며 HID의 우승을 기원하는 덕담을 하자, 고야융은 “불사지르겠다!”고 큰 소리로 외쳐 청장님을 흡족케 한다.

 

이후 청장님은 고야융을 위한 ‘강철부대3’ 출정식을 거행시킨다. 뜻밖의 광경에 놀란 스튜디오 MC 김희철과 윤두준은 “와~ 이런 것도 해줘?”라며 ‘물개박수’를 친다. 또한 출정식 말미, 청장님은 두 손을 불끈 쥐며 ‘파이팅’을 외치는데, 이를 본 김성주는 “지면 돌아가겠냐고…”라고 ‘대리 부담감’을 호소해 모두를 빵 터지게 만든다.

 

잠시 후, HID 4인방은 사격 훈련에 들어간다. 특히 강민호는 “우리 넷이서 대결하면 누가 이길 것 같아?”라며, 돌발 사격 대결을 제안해 흥미를 돋운다. MC 군단은 “박지윤과 이동규의 스승과 제자 대결 보고 싶었다”며 환호하고, 이번 대결이 ‘권총 정밀 사격’과 ‘샷건 이동 사격’으로 2라운드에 걸쳐 진행됨을 확인하자, 김희철은 “이건 본미션급 대결이야!"라며 몰입한다.

 

HID 대원들 모두가 자신감을 폭발시킨 자체 사격 대결에서, 과연 누가 승리해 ‘찐’ 사격 에이스에 등극할지는 31일(화)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ENA ‘강철부대3’ 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크로쓰x 스테이블코인 테더-게임토큰 거래쌍 도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30일 넥써쓰 관계자에 따르면 넥써쓰가 블록체인 통합 앱 크로쓰x(CROSSx)에 테더(USDT)와 게임토큰 거래쌍을 새롭게 도입한다. 기존의 크로쓰 토큰($CROSS)과 게임토큰 거래쌍 외에 테더를 활용해 직접 거래가 가능하게 된다.이번 거래쌍 도입은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 확대를 위한 조치다. 스테이블코인인 테더를 통해 별도의

2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3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