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재훈X장동민 "우리가 뽑은 '하입보이'들이 한국 연예계 이끌 것" 출사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5-12 09:05:40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제1대부터 제4대까지 진짜로 잘 뽑아놓은 ‘하입보이’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 13일 방송하는 '하입보이' 5회에서 역대 하입보이들이 총출동해 치열한 매력 대결을 벌인다. [사진=ENA]

 

13일(월) 저녁 8시 30분 방송하는 ENA 오리지널 예능 ‘하입보이스카웃’(연출 정은하) 5회에서는 유니콘 엔터테인먼트가 ‘방송의 메카’ 서울 상암동으로 확장 이전한 가운데, 전에 없던 매력을 뿜은 ‘역대 하입보이’ 송형석-김한영-노민우-차웅기가 총출동해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폭발시키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탁재훈 대표, 장동민 이사, 유정 대리, 더보이즈 선우 사원은 새롭게 단장한 사무실에 첫 출근해 설레는 마음을 드러낸다. 특히 장동민은 사무실 한 켠에 걸려있는 역대 하입보이들의 사진을 가리키며, “서태지와 아이들도 처음엔 혹평받았다. 그것처럼 우리 하입보이들이 대한민국 연예계를 이끌어나갈 것”이라고 호언장담한다. 그런데 이때, 역대 하입보이가 사무실에 들이닥쳐 격한 반가움을 안긴다. 

 

하입보이 오디션 당시, ‘230만 팔로워 초통령’으로 화제를 모은 송형석은 ‘방구석 인형(?) 콘서트’로 다져진 놀라운 춤 실력과 “할 수는 있는데 가능하진 않다”는 엉뚱 매력으로 제1대 하입보이에 당당히 선정됐던 터. 하지만 이날 탁재훈은 “우리가 1대 때는 우왕좌왕 했다”며 합격의 비밀(?)을 툭 터놔 폭소를 자아낸다. 또한 제2대 하입보이 김한영은 ‘박서준 닮은꼴’로 등장부터 판을 뒤엎은 데다, “돈은 중요하지 않다”더니 “500억을 벌고 싶다”는 반전 희망을 드러내 ‘500억의 사나이’로 통한 인물. 그는 이날 “저는 드라마 오디션을 잡아 달라. 살짝 로맨스…”라고 소망을 피력해 유니콘 엔터 4인방을 빵 터지게 한다.

 

‘찐 원조 만찢남’인 노민우는 드라마 ‘파스타’, 영화 ‘명량’ 등에 출연하며 ‘천의 얼굴’로 통하는가 하면, 오디션 당시 컨츄리꼬꼬의 ‘Gimme Gimme(김미김미)’를 디제잉과 건반 연주로 웅장하게 편곡해, “음악 천재”라는 찬사를 받으며 제3대 하입보이가 됐다. 끝으로 제4대 하입보이 차웅기는 “예쁘게 죽자”는 본인만의 4차원 모토와 함께, 통통 튀는 예능감으로 ‘폼 美친자’의 정석을 보여줘 탁재훈 대표의 ‘최애’로 꼽히는 인물이다.

 

드디어 제1대부터 제4대까지 하입보이 모두가 한 자리에 모인 가운데, 1도 겹치지 않는 신선하고 신박한 매력들이 격돌해 유니콘 엔터를 폭소의 도가니로 몰고 간다. 특히 인간 화환으로 등장해 ‘예능캐’ 매력을 뿜은 차웅기는 “슈스(슈퍼스타)로 키워주세용~”이라며 꽃 같은 애교를 발산, 탁재훈의 마음을 또 한 번 녹인다. 그런가 하면, 송형석은 “저는 아이돌이 되고 싶다”며 ‘니즈(needs)’를 밝히고, 차웅기 역시 “저도”라며 숟가락을 얹는다. 이에 장동민은 “혹시 민우도 아이돌 가능해?”라고 기습 질문하는데, 노민우는 당연하다는 듯 “아이돌 하는 것 아니었어요? 곡도 다 만들 수 있다”며 ‘밴드돌’ 결성 의지를 활활 불태운다.

 

유니콘 엔터 4인방이 제대로 잘 고른 ‘원석’ 역대 하입보이들의 맹활약이 기대되는 가운데, ‘힘숨진(힘을 숨긴 진짜)’을 주제로 치른 다섯 번째 하입보이 오디션 현장은 13일(월)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ENA ‘하입보이스카웃’ 5회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풀무원,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 참가…동물복지 앞장
[메가경제=정호 기자] 풀무원식품은 농림축산식품부와 부산광역시가 주최한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에서 동물복지 계란과 펫푸드 브랜드 ‘아미오’ 등 2개의 부스를 운영하며 동물복지 가치 확산 활동에 앞장섰다고 28일 밝혔다. 동물보호의 날 축제는 10월 4일 ‘동물보호의 날’을 맞아 마련된 사람과 동물의 공존 문화를 확산하는 국민 참여 캠페인이다. 제1회

2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신규·기존 고객에 모두 '만족' 평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르노코리아는 지난 주말까지 하남 스타필드에서 진행했던 ‘르노 팝업 스테이지’ 행사에서 2026년형 그랑 콜레오스와 세닉 E-Tech 100% 일렉트릭이 체험 고객들로부터 큰 호평을 얻었다고 밝혔다. 출시 1주년을 맞은 그랑 콜레오스는 기존 구매 고객들의 만족도 또한 높게 나타난 바 있다. 28일 르노코리아에 따르면 9월 17일부터 2

3

현대리바트, 캐릭터 피규어 토대로 'MZ 공략' 박차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리바트가 2030 세대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해부터 젊은 세대 코드에 맞춰 수제 공예품을 소개하는 전문관을 열고 서울 성수동에서 오프라인 팝업 행사를 진행한 데 이어, 이번엔 캐릭터를 활용한 피규어를 선보이기로 한 것이다. 토탈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는 ‘리바트 캐릭터’로 만든 피규어 6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