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박투어' 장동민 "이 기생충 같은 것들아..." 극대노 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10-05 09:26:11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투어’의 장동민이 태국 럭셔리 숙소에서 돌연 극대노해 멤버들을 긴장케 한다. 

 

▲ '독박투어' 태국 여행에서 5인방의 분노의 독박 게임이 펼쳐진다. [사진=MBN, 채널S, 라이프타임]

 

7일(토)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니돈내산 독박투어(MBN·채널S·라이프타임 공동 제작)’ 9회에서는 ‘개그맨 찐친’ 김대희, 김준호, 장동민, 유세윤, 홍인규가 태국의 럭셔리 숙소에서 여행 마지막 날 밤, 스릴 넘치는 야식을 즐기는 모습이 펼쳐진다. 

 

앞서 ‘독박즈’는 숙소비 독박을 쓴 김준호가 직접 예약한 초호화 주택에 입성해, 태국 여행의 마지막 날 밤을 맞았던 터. 하지만 초럭셔리 시설에도 불구하고, 김준호는 “사실 집주인이 아래층에 거주하고 있다”고 밝혀, 멤버들을 분노케 했다. 그럼에도 멤버들은 ‘기생충 하우스’의 컨디션에 이내 만족해하고, 얼마 후 주인의 허락(?) 하에 럭셔리한 전용풀에서 야간 수영을 즐긴다.

 

그런데 이때, ‘지니어스 장동민은 자신 몰래 김대희, 유세윤, 홍인규가 속닥거리는 장면을 포착해, 바로 “이 기생충 같은 것들아!”라며 극대노한다. 당황한 기색이 역력한 나머지 멤버들이 과연 무엇을 작당모의 하고 있었을지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독박즈’는 집주인의 눈을 피해 파자마 파티도 즐긴다. 이들은 인근 야시장으로 향해, 현지 전기구이 통닭과 시원한 맥주, 그리고 비장의 ‘식용 곤충 튀김’을 한가득 안고 숙소로 돌아온다. 이어 ‘식용 곤충 튀김’  7종 세트를 두고 ‘먹방 대결’을 벌인다. 그러다, 유세윤은 “이 튀긴 벌레(물장군)를 먹는 사람은 (다음날 갈) 요트 독박비 면제를 해주자”라고 돌발 제안한다. 

 

‘바퀴벌레’를 연상케 하는 최고난도 비주얼에 모두가 난색을 표하는데, 이때 맏형 김대희는 “난 먹을 수 있다”는 폭탄 발언(?)을 투척한다. 그러자 나머지 멤버들도 웅성거리더니, “먹다 인상 쓰면 다시 먹어야 한다”는 룰을 추가한다. 결국, 김준호와 유세윤은 “난 못 먹어”라고 포기를 선언하는데, 과연 ‘튀긴 벌레 먹기’ 독박 게임에서 독박을 쓰게 될 멤버가 누구일지에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나만 아니면 돼!”를 외치는 ‘개그맨 찐친’ 5인방의 좌충우돌 태국 여행기를 만날 수 있는 MBN·채널S·라이프타임 ‘니돈내산 독박투어’ 9회는 7일(토) 저녁 8시 2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