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잠', 개봉 3주차에도 박스오피스 정상...'가문의 영광' 2위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9-25 08:17:56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정유미-이선균 주연의 스릴러 영화 '잠'이 개봉 후 3주째 박스오피스 정상 자리를 지켰다.

 

▲ 스릴러 영화 '잠'이 개봉 3주차에도 박스오피스 정상을 지켰다.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25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잠'은 지난 주말인 22~24일 17만551명의 관객을 끌어모아,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누적 관객수는 131만9901명으로 곧 150만 돌파도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잠'은 행복한 신혼부부 현수와 수진을 악몽처럼 덮친 남편 현수의 수면 중 이상행동, 잠드는 순간 시작되는 끔찍한 공포의 비밀을 풀기 위해 애쓰는 두 사람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정유미, 이선균이 주연을 맡았다. '잠'은 신작 공세에도 불구, 개봉 19일차까지 박스오피스 정상을 유지하고 있다. 이미 개봉 11일차에 손익분기점을 돌파했으며, 꾸준한 흥행몰이로 웰메이드 장르 영화의 저력을 입증해내고 있다.

 

'잠'에 이어서는 11년 만에 돌아온 '가문의 영광: 리턴즈'가 같은 기간 7만1482명을 동원해, 누적관객수 9만5271명을 기록했다. 이밖에 3위는 '그란 투리스모'(5만3622명·누적 7만명), 4위는 '오펜하이머'(3만5144명·누적 317만명), 5위는 '베니스 유령 살인사건'(2만9252명·누적 19만명)이 차지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