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하늘-정소민 주연 '30일', 3주 연속 박스오피스 정상...손익분기점 돌파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10-23 08:16:33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영화 '30일'이 20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달리며 손익분기점을 넘어섰다.

 

▲ 영화 '30일'이 3주 연속 주말박스오피스 정상을 지켰다. [사진=마인드마크]

 

배우 강하늘과 정소민이 주연한 로맨틱 코미디 '30일'은 지난 20~22일 동안 24만6959명의 관객을 동원해, 주말 박스오피스 정상을 3주 연속 지켰다. 누적 관객수는 159만5840명이다. 특히 손익분기점인 160만 관객 돌파가 확실시 돼, 제작사와 출연진들은 곧 감사의 이벤트를 하며 장기 흥행을 위한 홍보에 나설 전망이다.

 

'30일'은 한 때 사랑했지만 이제는 원수 같은 사이가 돼 이혼하기로 한 정열과 나라가 이혼을 30일 앞두고 교통 사고를 당해 동시에 기억을 잃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물이다. 강하늘이 정열을, 정소민이 나라를 연기했다. 연출은 '기방도령'(2019) '위대한 소원'(2016) 등을 만든 남대중 감독이 맡았다.

 

이밖에 주말 박스오피스 순위는 2위 '플라워 킬링 문'(5만6248명·누적 7만명), 3위 '엑소시스트:믿는 자'(4만3163명·누적 6만명), 4위 '화란'(3만5389명·누적 23만명), 5위 '익스펜더블4'(2만6513명·누적 5만명) 순이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