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포맨' 박군 "한영, 손도 못 건드려...각 침대 쓰는 중"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0-23 08:57:44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가수 박군이 아내 한영과의 스킨십 관련 고민을 털어놨다.

 

▲박군과 한영이 각자 침대를 쓰게 된 이유를 각자 털어놓고 있다. [사진=SBS]

 

박군은 22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는 박군과 함께 홍서범, 조갑경, 한영이 출연했다.

 

이날 결혼 3년 차인 박군은 "스킨십이 줄어 고민이다. 오랫동안 외롭게 살았다"며 "그런데 (한영은) 손이 툭 닿기만 해도 못 건드리게 한다"고 털어놨다. 

 

이에 한영은 "장난치는 것 같아서 밀쳐내게 된다. 새벽 3시에 일어나기도 하고, 새벽 3시에 나가기도 한다. 그래서 잠자리에 예민하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한영은 "8살 어린 박군의 별명이 종합병원"이라며 "군 생활을 굉장히 오래했다. 15년 했다. 천리행군, 낙하도 엄청했다. 몸이 성한 데가 없다. 비 오기 전에 무릎이 먼저 온다"고 안타까운 속내를 토로했다. 

 

한편 이날 홍서범, 조갑경, 박군, 한영은 결혼 생활 중 겪게 되는 고충을 가감없이 털어놔 웃음을 안겼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