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포맨' 박군 "한영, 손도 못 건드려...각 침대 쓰는 중"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0-23 08:57:44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가수 박군이 아내 한영과의 스킨십 관련 고민을 털어놨다.

 

▲박군과 한영이 각자 침대를 쓰게 된 이유를 각자 털어놓고 있다. [사진=SBS]

 

박군은 22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는 박군과 함께 홍서범, 조갑경, 한영이 출연했다.

 

이날 결혼 3년 차인 박군은 "스킨십이 줄어 고민이다. 오랫동안 외롭게 살았다"며 "그런데 (한영은) 손이 툭 닿기만 해도 못 건드리게 한다"고 털어놨다. 

 

이에 한영은 "장난치는 것 같아서 밀쳐내게 된다. 새벽 3시에 일어나기도 하고, 새벽 3시에 나가기도 한다. 그래서 잠자리에 예민하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한영은 "8살 어린 박군의 별명이 종합병원"이라며 "군 생활을 굉장히 오래했다. 15년 했다. 천리행군, 낙하도 엄청했다. 몸이 성한 데가 없다. 비 오기 전에 무릎이 먼저 온다"고 안타까운 속내를 토로했다. 

 

한편 이날 홍서범, 조갑경, 박군, 한영은 결혼 생활 중 겪게 되는 고충을 가감없이 털어놔 웃음을 안겼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손명수 의원 “승객 안전 위해 철도 궤도 개량·기술 개발 서둘러야”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시속 300km로 달리는 고속열차에 철도 바닥의 자갈이 튀어 유리창이 깨지는 사고가 해마다 100건 안팎으로 발생하면서, 열차 지연과 막대한 유지보수 비용 지출은 물론, 승객 안전에도 위협이 되고 있다는 지적이 제기됐다.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소속 손명수 의원(더불어민주당, 경기 용인시을)이 한국철도공사로부터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2

NC소프트, 블레이드 & 소울 NEO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엔씨소프트는(이하, NC소프트) 블레이드 & 소울 NEO(이하, BNS NEO’가 서비스 1주년 기념 ‘All in 1’ 업데이트를 22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BNS NEO는 IP 최초로 12인 레이드 ‘검은 마천루’를 선보인다. 검은 마천루는 최고 난도의 레이드로 영웅 등급 이상의 보상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레이드 도전을

3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신규 PvP 던전 ‘투사의 전당’ 추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더 스타라이트’에 신규 던전 ‘투사의 전당’을 업데이트했다고 22일 밝혔다. 새로 추가된 던전 ‘투사의 전당’은 여러 차원의 전사들이 모여 최고의 투사를 가리던 고대 투기장으로, 중·고레벨 유저들이 한데 모여 충돌이 적용된 실시간 전투를 펼치는 PvP 중심의 던전이다. 또 다른 PvP 던전인 ‘별의 낙원’ 진입 전, 모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