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당귀' 안현모 "이혼 후, 혼자 사니 너무 좋다" 심경 고백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1-04 08:34:39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방송인 안현모가 이혼 후 싱글 라이프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안현모가 이혼 후 싱글라이프가 너무 만족스럽다며 속내를 밝히고 있다. [사진='사당귀' 방송 갈무리]

 

안현모는 3일 방송된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출연해 디자이너 지춘희와의 친분을 과시했다. 

 

이날 지춘희는 "안현모는 저와 아주 친한 꼬마 친구다. '뭐해요?'라며 불쑥 만날 때도 있는 그런 정도의 친구다. 똑똑하고 정말 예쁘다"고 소개했다. 

 

특히 이날 안현모는 "(이혼 후) 혼자 사니 어떠냐?"는 질문에 "너무 좋죠"라며 환하게 미소를 짓고, 이를 지켜본 MC 전현무는 "이렇게 직접적인 질문은 처음인 것 같다"며 놀라워했다. 

 

안현모는 "(지춘희) 선생님을 뵐 때마다 너무 좋다고 하도 얘기 해서 너무 티 내지 말라고 하셨다"며 "연애만 하며 살까 보다"라고 말했다. 이에 지춘희는 "단정 지을 수 없다. 좋은 사람이 오면 결혼할 수도 있는 거다. 여행하면서 세계를 돌아보고 자연도 보고 환경도 보고 사람도 보게 된다. 그러다 보면 좋은 사람이 눈에 들어올 수도 있다"고 조언했다. 

 

한편 안현모는 결혼 6년 만인 지난해 11월 프로듀서 라이머와 이혼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 민들레학교에 친환경 업사이클링 시설물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는 지난 5일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광장에서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시설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진주태 롯데마트·슈퍼 준법지원부문장, 김준현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본부장, 이양현 구리남양주민들레학교장을 비롯해 구리시민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2

롯데백화점, 타임빌라스 수원서 'K리그 X 산리오캐릭터즈' 팝업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오는 18일까지 타임빌라스 수원에서 ‘2025 K리그 X 산리오캐릭터즈’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DIY 커스텀존’, ‘초대형 마이멜로디 에어벌룬’, ‘K리그 X 산리오캐릭터즈’ 포토월 등 다채로운 체험형 콘텐츠에 방문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품절 대란을 일으켜 현재는 구매가 어려운 ‘리유저블 백

3

놀유니버스·강원특별자치도, 상생협력 통해 지역 관광 육성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놀유니버스와 강원특별자치도가 강원 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로 확대와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해 5억 원 규모의 광고 상품 제공 지원에 나선다. 놀유니버스는 지난 5일 판교 신사옥 10X타워(텐엑스타워)에서 강원특별자치도와 ‘소상공인 온라인 플랫폼 활용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강원 지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