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경준 불륜 의혹 용서' 장신영 "'미우새' 출연, 잘못됐나 생각도...자신감 없어져"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0-07 08:50:28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배우 장신영이 남편이자 최근 불륜 의혹이 불거진 강경준을 용서한 이유를 밝힌다.

 

▲장신영이 '미우새'에 출연해 남편 강경준의 불륜 의혹과 관련한 속내를 밝힌다. [사진=SBS]

 

장신영은 지난 6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 말미에 스페셜 MC로 출연한 모습이 공개됐다.

 

서장훈은 "출연 결정을 하기가 쉽지 않았을텐데, 어떠셨냐", 신동엽도 "기사가 어마어마하게 났다"며 조심스레 묻고, 장신영은 "내가 지금 여기에 출연하는 게 잘못된 건가라는 생각도 하게 됐다. 그러다보니 자신감이 없어졌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서장훈은 "힘든 시간을 보냈음에도 불구하고 결국 가정을 지키겠다고 결정하셨다. 결심하게 된 결정적인 계기가 뭐냐"고 묻는다. 다만 이후 대답은 공개되지 않았다. 

 

앞서 강경준은 지난해 12월26일 상간남으로 지목돼 5000만원 손해배상청구 소송을 당했다. 유부녀 A 씨와 불륜을 저질렀다는 의혹이 제기됐고, 이후 "사랑한다" 등의 내용이 담긴 강경준과 A 씨가 주고 받은 텔레그램 메시지가 공개돼 충격을 줬다. 서울가정법원 가사5단독(판사 김미호)은 지난 7월24일 A남편인 B가 강경준을 상대로 제기한 위자료 청구 소송 첫 변론에서 인낙(전면 긍정) 결정을 내렸다. 이후 장신영과 강경준의 이혼 여부에 관심이 쏠렸으나, 장신영은 "차마 글로 옮기기 어려운 고통의 시간을 보냈지만, 저희는 오직 아이들을 위해 다시 한 가정 안에서 살아가려 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빙그레, 23년 만에 회사채 발행 추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빙그레가 23년 만에 공모 회사채 발행을 검토한다. 8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빙그레는 이달 수요예측을 거쳐 오는 26일 500억원 규모의 3년 만기 회사채 발행을 계획 중이다. 최대 1000억원까지 추가 발행할 방침이다.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빙그레는 지난달 20일 충남 천안시 동남구 동면 송연리에 위치한 빙

2

강원랜드, 2025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 참여기업 공모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대표이사 직무대행 최철규)는 청년창업기업을 대상으로 폐광지역 이전과 기업성장을 지원하는 ‘2025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 선발 공모가 8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다고 밝혔다.‘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는 폐광지역 경제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강원랜드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한국광해광업공단, 지방시대위원회

3

KT알파 쇼핑,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알파 쇼핑이 8일부터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T알파 쇼핑은 9월 30일까지 10% 할인쿠폰 매일 증정, 골드코인 경품 추첨 등을 실시한다.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을 통해 추석 대상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매일 쿠폰이 발행돼 1일 1회 사용 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