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박투어3' 김준호, '놈놈놈' 패러디? '다시 할 놈' 애칭에 대만족!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1-09 08:26:10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즈’가 카우보이 의상을 맞춰 입고 5인 5색 ‘놈놈놈’ 패러디를 선보여 안방 시청자들의 배꼽을 저격한다.

 

▲독박자들이 몽골에서 영화 '놈놈놈' 패러디로 깨알 웃음을 선사한다. [사진='독박투어3' 방송 갈무리]

 

9일(오늘)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니돈내산 독박투어3’(채널S, SK브로드밴드, K·star, AXN 공동 제작) 12회에서는 몽골로 떠난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단체로 카우보이 의상을 맞춰 입고 ‘독박놈즈’로 깜짝 변신한 모습이 공개된다.

 

몽골에서의 둘째 날 아침, ‘독박즈’는 영화 ‘놈놈놈’을 연상케 하는 카우보이 패션으로 변신한 채 등장한다. 이때 김대희는 갑자기 “내가 그쪽한테 입 맞춘 거 사과해요, 지금!”이라면서 정우성 성대모사를 시도해 모두를 당황스럽게 만든다. 김대희의 엉뚱한 개인기에 ‘독박즈’는 “(정우성의) 그 대사는 ‘놈놈놈’ 아닌데…”라고 지적하지만, 김대희는 계속해 “사과해요, 나한테!”라며 폭주(?)해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한바탕 웃음이 터진 가운데, 김준호는 “그래서 우리가 무슨 놈인데?”라고 각자의 패러디 애칭 정하기에 나선다. 그러자 김대희는 추위 때문인지 콧물을 흘리는 김준호를 향해 “드러운 놈!”이라고 외친다. 김준호는 즉각 발끈하고 이에 유세윤은 “다시 할 놈!”이라고 외쳐 “와, 멋있다~”라는 김준호의 대만족 반응을 이끌어낸다. 이렇게 옥신각신 한 끝에 ‘늙은 놈’ 김대희를 비롯해, ‘셰프할 놈’ 장동민, ‘비꼴 놈’ 유세윤, ‘징징댈 놈’ 홍인규까지 ‘독박놈즈’ 완전체가 결성된다. 훈훈한 분위기 속, 이들은 “‘놈놈놈’처럼 멋진 곳으로 가자”면서 2일 차 여행을 시작한다.

 

본격 여행에 앞서, ‘독박즈’는 울란바토르 남쪽에 있는 한 로컬 맛집으로 향한다. 간판도 없는 한 식당으로 들어선 ‘독박즈’는 몽골식 만두를 파는 곳이라는 현지인 가이드의 설명에 “아침 식사로 딱이네”라면서 행복해 한다. 이후, 아침 식사 비용을 건 ‘독박 게임’에 돌입하는데, 김준호는 갑자기 가이드를 향해서 “너도 한 끼 정도는 돈 내야지”라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한다.

 

졸지에 가이드까지 참여한 6인의 스릴 넘치는 ‘독박 게임’ 모습과, 아침 식사 후 몽골 사막 투어를 위해 무려 7시간 이상 차로 이동하는 ‘독박즈’의 험난한 여행 현장은 9일(오늘)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니돈내산 독박투어3’ 1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독박투어3’는 채널S, K·star, AXN에서 동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최태원 SK 회장 "AI 발전은 기술자립과 신뢰기반 협력서 시작"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기술자립과 신뢰기반 협력을 두 축으로 하는 인공지능(AI) 전략을 한국과 아시아·태평양 국가들의 AI 발전 모델로 제시했다. SK그룹은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최고경영자(CEO) 서밋 부대행사 ‘퓨처테크포럼 AI’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경북 경주시 경주엑스포

2

해태제과, '에이스데이' 맞아 대학 캠퍼스에 에이스 나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해태제과가 오는 10월 31일 ‘에이스데이’를 맞아 고객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전국 순회 커피차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에이스가 직접 캠퍼스를 찾아가 대학생 고객들에게 에이스와 커피를 나눴다. 지난해에는 서울 소재 대학에서만 진행했지만 올해는 지방 대학까지 확대해 10곳의 학교에서 총 3000개의 에이스와 커피를 전했

3

오뚜기, 제주 숙성도와 라면 한정 메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제주 대표 숙성 흑돼지 브랜드 ‘숙성도’와 함께 ‘오뚜기 라면’을 주제로 한 특별 F&B 협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내년 4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제주를 찾는 국내외 관광객에게 신선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한정 컬래버레이션이다. 숙성도 제주 본점·중문점 2곳에서 오뚜기 라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