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모친 "딸 결혼 반대 이유? 직접 남친 보니 결혼상대 아냐"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9-20 08:53:08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개그우먼 박나래의 어머니가 딸의 결혼에 대한 솔직한 속내를 밝혔다. 

 

▲박나래와 박나래 어머니가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 출연해 상담을 받고 있다. [사진=채널A]

 

박나래와 박나래 모친은 19일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 출연했다.

 

박나래의 어머니는 "나래가 남자친구가 있었다. 나래가 시집을 간다고 하면 다 반대를 했다. 마음에 안 든다고"라며 "딸 가진 부모는 딸을 뺏긴다고 생각해서 만족스럽게 안 느껴진다. 아들은 여자친구가 들어오는 거니까 아들 결혼은 좋다. 나래의 선택을 존중하기로 했다"라고 말했다. 

 

이에 정형돈은 "그럼 이미 나래가 결혼할 수도 있었네요"라고 묻고, 박나래의 어머니는 "결혼 상대는 아니었다"고 단호하게 말했다. 박나래는 "나는 진짜 엄마의 속을 모르겠다. 빨리 결혼하라고 했다가 '네가 아깝다'고 하실 줄은"이라며 답답해 했다. 

 

박나래는 "결혼을 30대 초반부터 이야기하셨다. 그런데 '뺏긴다?라니"라며 거듭 어리둥절해 했다. 

 

한편 이날 박나래와 박나래 모친은 서로를 향한 속내를 털어놓으며 오은영 박사에게 허심탄회한 상담을 받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스파인잭, 척추압박골절 환자 생존율 개선 기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글로벌 의료기기 기업 스트라이커(Stryker)는 고령층에서 빈번히 발생하는 골다공증성 척추 압박골절 치료 솔루션으로 상하축 확장형 티타늄 임플란트를 활용한 ‘경피적 척추압박골절 보강술(상품명 스파인잭·SpineJack)’이 환자의 생존율을 높이고 삶의 질 개선에도 기여한다고 9일 밝혔다.스파인잭은 2024년 3월 보건복지부로부터

2

오리온 ‘찍먹 과자’, 올해 매출 100억 돌파…역대 최고치 기록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오리온(대표이사 이승준)은 소스에 찍어 먹는 ‘찍먹’ 시리즈 과자가 올해 들어 큰 인기를 끌며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고 9일 밝혔다.회사에 따르면 ‘오!감자’, ‘나쵸’, ‘예감’ 등에 소스를 동봉한 찍먹 제품군의 올 1~8월 누적 매출액은 100억 원을 넘어섰다. 이는 동기간 기준 역대 최고치다. 대표 제품인 ‘찍먹 오!감자

3

빙그레, 23년 만에 회사채 발행 추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빙그레가 23년 만에 공모 회사채 발행을 검토한다. 8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빙그레는 이달 수요예측을 거쳐 오는 26일 500억원 규모의 3년 만기 회사채 발행을 계획 중이다. 최대 1000억원까지 추가 발행할 방침이다.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빙그레는 지난달 20일 충남 천안시 동남구 동면 송연리에 위치한 빙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