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신약, 미녹시딜 성분 신제품 '마이딜 5% 폼 에어로졸'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9 10:06:21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JW신약이 미녹시딜 성분을 함유한 일반의약품 신제품 ‘마이딜 5% 폼 에어로졸’을 출시하며, 외용제를 포함한 종합 탈모 케어 라인업 확대에 나섰다.


‘마이딜 5% 폼 에어로졸’은 남성형 및 여성형 탈모증 모두에 사용할 수 있는 탈모 치료제다. 액상이나 겔 타입과 달리 거품형 에어로졸 제형으로 빠르게 흡수되며, 도포가 간편해 사용자 편의성이 크게 향상된 것이 특징이다. 끈적임과 흘러내림이 적어 일상생활에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강점으로 꼽힌다.
 

▲ JW신약, 미녹시딜 성분 신제품 '마이딜 5% 폼 에어로졸' 출시

사용법은 두피가 완전히 건조된 상태에서 하루 2회, 1회당 1g씩 도포하는 방식이다. 남성은 최소 2개월에서 4개월 이상, 여성은 최소 3개월에서 6개월간의 꾸준한 사용이 권장되며, 남녀 모두 하루 총 사용량은 2g을 초과하지 않아야 한다.

JW신약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계기로 탈모 치료제 시장 내 브랜드 영향력을 확대하고, 경구제·외용제·화장품 등으로 구성된 종합 탈모 케어 포트폴리오를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JW신약 관계자는 “탈모는 더 이상 단순한 외모 문제가 아닌 삶의 질과 직결되는 건강 이슈로 인식되고 있다”며 “마이딜 5% 폼 에어로졸은 사용 편의성과 치료 효과를 모두 고려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실용적인 탈모 관리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모두투어, 겨울 휴양 시즌 맞아 ‘괌·사이판 모두시그니처 기획전’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모두투어는 본격적인 겨울 여행 시즌을 맞아 괌·사이판의 대표 리조트를 중심으로 구성한 ‘괌·사이판 모두시그니처 기획전’을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모두시그니처’는 모두투어의 대표 프리미엄 브랜드로, 여행의 본질인 ‘경험의 가치’에 집중한 것이 가장 큰 차별점이다. 기사·가이드 팁 등 필수 경비와 현지 인기 옵션을 포함해 여행 중

2

이랜드 뉴발란스, ‘기브 백(Gives Back)’ 기부 캠페인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롯데아울렛과 함께 자립준비청년을 위한 '뉴발란스 기브 백(NB Gives Back)'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자립준비청년의 성공적인 사회 진출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국내에서 실제 어려움을 겪고 있는

3

삼립, 푸드 솔루션 ‘얌’ 홈페이지 개편… 가독성·편의성 높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삼립이 베이커리·카페 사업자를 위한 B2B(기업 간 거래) 푸드 토탈 솔루션 브랜드 ‘얌(yaam)’의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12일 밝혔다. ‘얌’은 삼립의 식품 제조 및 매장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베이커리·카페 운영을 위한 솔루션을 통합 제공하는 브랜드다. 식자재를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는 전용 온라인몰부터 사업장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