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신약, 미녹시딜 성분 신제품 '마이딜 5% 폼 에어로졸'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9 10:06:21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JW신약이 미녹시딜 성분을 함유한 일반의약품 신제품 ‘마이딜 5% 폼 에어로졸’을 출시하며, 외용제를 포함한 종합 탈모 케어 라인업 확대에 나섰다.


‘마이딜 5% 폼 에어로졸’은 남성형 및 여성형 탈모증 모두에 사용할 수 있는 탈모 치료제다. 액상이나 겔 타입과 달리 거품형 에어로졸 제형으로 빠르게 흡수되며, 도포가 간편해 사용자 편의성이 크게 향상된 것이 특징이다. 끈적임과 흘러내림이 적어 일상생활에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강점으로 꼽힌다.
 

▲ JW신약, 미녹시딜 성분 신제품 '마이딜 5% 폼 에어로졸' 출시

사용법은 두피가 완전히 건조된 상태에서 하루 2회, 1회당 1g씩 도포하는 방식이다. 남성은 최소 2개월에서 4개월 이상, 여성은 최소 3개월에서 6개월간의 꾸준한 사용이 권장되며, 남녀 모두 하루 총 사용량은 2g을 초과하지 않아야 한다.

JW신약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계기로 탈모 치료제 시장 내 브랜드 영향력을 확대하고, 경구제·외용제·화장품 등으로 구성된 종합 탈모 케어 포트폴리오를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JW신약 관계자는 “탈모는 더 이상 단순한 외모 문제가 아닌 삶의 질과 직결되는 건강 이슈로 인식되고 있다”며 “마이딜 5% 폼 에어로졸은 사용 편의성과 치료 효과를 모두 고려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실용적인 탈모 관리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추석 과일 가격 걱정인데...사과·배 도매 가격 '하락' 전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추석을 앞두고 명절 수요가 많은 사과·배 출하가 지난해보다 늘어 도매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전망됐다. 7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는 추석 성수기(추석 전 2주) 사과와 배 출하량이 각각 작년 대비 7% 늘 것으로 예측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추석이 10월 6일로 지난해(9월 17일)보다 20일 가까이 늦어 출하량이 늘었다고 분석

2

신세계그룹, 12년째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이어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그룹이 ‘청년을 위한 인문학 사회공헌 프로젝트, 지식향연’을 12년째 이어가고 있다. 전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비전 아래 2014년 출범한 지식향연은 일회성 강연에 그치지 않고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인문학 지식나눔, 인문학 콘텐츠 발굴을 목표로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지식향연 프로젝트를 통해 인문학

3

롯데마트, 민들레학교에 친환경 업사이클링 시설물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는 지난 5일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광장에서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시설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진주태 롯데마트·슈퍼 준법지원부문장, 김준현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본부장, 이양현 구리남양주민들레학교장을 비롯해 구리시민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