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CES 2022서 미래 자율주행차 콘셉트 공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1-03 10:06:41
  • -
  • +
  • 인쇄
“집에서의 경험, 차량 내에서도 끊김 없이”

LG전자가 CES 2022에서 ‘LG 월드 프리미어’를 개최하고 자율주행차 콘셉트 ‘LG옴니팟’ 등 미래 방향성을 공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CES 2022 개막 하루 전인 오는 4일 오전 8시(현지시간)에 CES 공식 사이트와 LG전자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에서 영상을 통해 공개된다.
 

▲ 프리미어 영상 속 조주완 LG전자 CEO(사장) 모습 [LG전자 제공]

 

LG전자는 이번 ‘LG 월드 프리미어’의 주제인 ‘모두가 누릴 수 있는 더 나은 일상’에 맞춰 ▲고객의 더 나은 일상 ▲모두의 더 나은 일상 ▲미래의 더 나은 일상을 소개한다.

영상에서 조주완 LG전자 CEO(사장)는 “고객의 편리와 재미는 물론 소중한 일상을 안전하게 지킬 수 있도록 더 나은 일상을 위한 고객경험 혁신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한다.

‘고객의 더 나은 일상’은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면서 변화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주목해 출시한 신개념 가전을 소개한다.

‘모두의 더 나은 일상’에서는 환경을 생각한 제품과 솔루션을 통해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LG전자 ESG 지향점이 소개된다.

‘미래의 더 나은 일상’은 LG전자가 이번 CES 2022에서 공개한 ‘LG 옴니팟’을 소개한다.

LG 옴니팟은 인공지능을 기반으로 한 미래 자율주행차의 콘셉트 모델이다. 업무를 위한 공간을 비롯해 영화감상‧운동‧캠핑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개인 공간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지난해에 이어 LG전자의 가상 인간 ‘래아’도 다시 등장한다. 래아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노출되며 가수 데뷔를 예고한다.

조주완 사장은 “씽큐 생태계를 모빌리티 분야까지 확장해 집에서의 경험이 차량 내에서도 끊김 없이 계속 이어질 수 있도록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선보일 계획”이며 “모두가 누릴 수 있는 더 나은 일상을 위해 혁신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디야커피, 붕어빵 액막이 키링 '연말 굿즈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디야커피가 동절기 대표 간식인 붕어빵을 모티브로 한 굿즈를 다시 선보이며, 겨울 시즌 고객 접점 확대에 나선다. 18일 이디야커피에 따르면 붕어빵 액막이 키링 2종을 정식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해당 굿즈는 지난 9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한 사전 이벤트를 통해 처음 공개됐으며, SNS 선공개 이후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

2

롯데마트, 지역 캐릭터 담은 '전국 딸기 대전' 운영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가 연말 딸기 성수기를 맞아, 전국 산지와 협업한 특별 기획 상품 ’전국 딸기 대전’라인업을 선보인다. 18일 롯데마트에 따르면 2주간 운영되는 해당 상품은 논산·완주·담양·고령 등 7개 산지의 지자체 캐릭터를 스티커 형태로 부착한 연말 한정 패키지로, 딸기 구매 과정에서 산지 정보와 지역 특색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3

CJ제일제당 비비고, 넷플릭스 <흑백요리사>로 글로벌 소비자 만난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제일제당의 비비고(bibigo)가 넷플릭스 <흑백요리사>를 통해 글로벌 K-푸드 소비자들을 만난다. CJ제일제당은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이하 흑백요리사2)>에 셰프들을 위한 전용 팬트리를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이 마련한 팬트리는 16일 오후 공개된 에피소드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