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송현섭 기자] 하나금융그룹은 진심을 전하며 꾸준한 선행과 기부 활동으로 주목받는 가수 임영웅을 새로운 광고모델로 선정했다고 23일 밝혔다.
무엇보다 임영웅의 따뜻한 행보가 ‘함께 성장하며 행복을 나누는 금융’이라는 그룹 미션의 방향성과 일치한다는 것이 하나금융 관계자의 설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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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금융그룹이 진심을 전하며 꾸준한 선행과 기부 활동으로 주목받는 가수 임영웅을 새로운 광고모델로 선정했다. [사진=하나금융지주] |
특히 오랜 기간 하나은행 손님으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경험해온 임영웅이 직접 하나금융 모델로 나서 전하는 진정성 있는 메시지로 ‘HANA’ 브랜드에 특별한 의미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하나금융그룹과 가수 임영웅이 함께하는 첫 광고는 하나은행의 ‘자산관리의 영웅은 하나’로 캠페인인데 이달부터 TV·유튜브·디지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하나금융그룹 관계자는 “기존 광고모델 손흥민 선수의 건강하고 활기찬 이미지에 가수 임영웅의 선하고 따스한 이미지가 더해진다”며 “하나금융그룹에 대한 높은 브랜드 친밀도가 모든 세대로 확산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 “임영웅이 부른 ‘궂은 비가 오면 세상 가장 큰 그대 우산이 될게’ 노래 가사처럼 하나금융그룹은 손님들이 안심하고 믿을 수 있는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덧붙였다.
임영웅은 “하나금융그룹 금융 서비스를 즐겨 이용하는 손님이자 광고모델로 대중 앞에 서게 되니 감회가 남다르다”며 “하나은행이 손님들에게 신뢰를 선사하듯 저 역시 손님 여러분에게 하나뿐인 내 편이 돼 위로와 따스함을 계속 전파하겠다”고 언급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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