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그룹, 새 광고모델로 가수 임영웅 발탁해

송현섭 / 기사승인 : 2024-02-23 10:38:19
  • -
  • +
  • 인쇄
‘함께 성장하며 행복을 나누는 금융’ 미션에 부합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하나금융그룹은 진심을 전하며 꾸준한 선행과 기부 활동으로 주목받는 가수 임영웅을 새로운 광고모델로 선정했다고 23일 밝혔다.


무엇보다 임영웅의 따뜻한 행보가 ‘함께 성장하며 행복을 나누는 금융’이라는 그룹 미션의 방향성과 일치한다는 것이 하나금융 관계자의 설명이다.
 

▲하나금융그룹이 진심을 전하며 꾸준한 선행과 기부 활동으로 주목받는 가수 임영웅을 새로운 광고모델로 선정했다. [사진=하나금융지주]

 

특히 오랜 기간 하나은행 손님으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경험해온 임영웅이 직접 하나금융 모델로 나서 전하는 진정성 있는 메시지로 ‘HANA’ 브랜드에 특별한 의미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하나금융그룹과 가수 임영웅이 함께하는 첫 광고는 하나은행의 ‘자산관리의 영웅은 하나’로 캠페인인데 이달부터 TV·유튜브·디지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하나금융그룹 관계자는 “기존 광고모델 손흥민 선수의 건강하고 활기찬 이미지에 가수 임영웅의 선하고 따스한 이미지가 더해진다”며 “하나금융그룹에 대한 높은 브랜드 친밀도가 모든 세대로 확산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 “임영웅이 부른 ‘궂은 비가 오면 세상 가장 큰 그대 우산이 될게’ 노래 가사처럼 하나금융그룹은 손님들이 안심하고 믿을 수 있는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덧붙였다.

임영웅은 “하나금융그룹 금융 서비스를 즐겨 이용하는 손님이자 광고모델로 대중 앞에 서게 되니 감회가 남다르다”며 “하나은행이 손님들에게 신뢰를 선사하듯 저 역시 손님 여러분에게 하나뿐인 내 편이 돼 위로와 따스함을 계속 전파하겠다”고 언급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와 에이드프라미스 예선영대표, K-케어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협력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와 에이드프라미스·국제돌봄연합(ICU) 예선영 대표가 9월 고령 사회에서도 존엄성을 지켜낼 수 있는 새로운 협력을 위해 혁신 모델을 제시했다. 퍼스널컬러 분야에서 15년간 독보적 입지를 다져온 이세령 대표는 단순한 뷰티 서비스를 넘어 데이터 기반 분석과 맞춤형 이미지 컨설팅을 통해 개인의 자신감과 존엄 회복

2

강원랜드,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손잡고‘건설 분야 감사자문단’ 발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 감사위원회(상임감사위원 안광복)는 12일에 건설사업의 리스크 예방과 내부통제 강화를 위해 한국토지주택공사와 협력한‘건설 분야 감사자문단’을 공식 발족한다고 밝혔다.이번 자문단 발족은 지난 7월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체결한 감사업무 협약 이후 실질적인 발전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추진되는 후속조치로 양 기관 상임감사위원과 감사업무

3

SK하이닉스, 2025 미래포럼 개최…"차세대 AI 전략 논의"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하이닉스는 지난 11일 경기 이천캠퍼스에서 ‘AI 시대, First Mover로서의 기술적 도약과 Paradigm 변화’라는 주제로 2025 SK하이닉스 미래포럼(이하 미래포럼)’을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미래포럼은 글로벌 인공지능(AI) 시장의 트렌드와 변화를 조망하고 SK하이닉스 반도체 기술의 발전 방향을 논의하는 자리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