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렐, 스칸디나비아 감성 담은 신제품 '리틀클로버'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9-11 10:48:56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기자] 글로벌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테이블웨어 코렐(Corelle)이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스칸디나비아 감성을 담은 신제품 ‘리틀클로버’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코렐 ‘리틀클로버’는 모던한 스칸디나비아 양식에서 영감을 받은 심플하면서도 절제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우아하고 세련된 회색 테두리와 함께 작은 클로버 패턴을 아름답게 새겨 심플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젊은 층부터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세대를 아우르는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코렐, 스칸디나비아 감성 담은 신제품 '리틀클로버' 출시[사진=코렐]

코렐의 가을 시즌 신제품 ‘리틀클로버’는 한식부터 양식까지 다양한 음식과 조화를 이루는 디자인으로 세련된 상차림을 연출할 수 있다. 한국형 밥공기와 한국형 국대접, 찬기, 면기, 접시 등 총 14종의 다양한 사이즈의 구성으로 나와 실용성을 더욱 높였다. 또한, 소품과도 잘 어우러져 포인트 아이템이나 연출법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의 테이블 연출이 가능하다.

코렐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세계 유일의 3중 압축 비트렐 유리로 만든 코렐만의 내구성과 내열성 등 견고한 품질에 가을에 잘 어울리는 패턴 디자인을 포인트로 더했다”며, “일상에서 매일 접하는 접시를 매개로 계절의 감성을 전하고자 한 만큼, 코렐의 새로운 시즌 컬렉션으로 특별한 가을 상차림을 연출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코렐의 ‘리틀클로버’는 코렐 온라인 판매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가철도공단, 노반·건축 분야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 건설본부는 2026년 철도건설 사업추진 방향을 공유하고, 현장의 안전 강화 및 청렴한 입찰문화 확산을 위해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를 4일 공단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노반, 건축 분야의 시공 및 엔지니어링 협력사 관계자 등 약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 스마트 안전관리 확대, 건설사업관리

2

하남돼지집, 서울역에서 '상권 맞춤 디자인' 매장 선보여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점 하남돼지집(대표 장보환)이 서울역 동자동에 매장을 오픈하며, '상권별 맞춤 디자인' 전략을 본격화했다. 이번 서울역점은 지역 특성과 고객층에 따라 공간을 다르게 설계하는 하남돼지집의 새로운 비전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매장이다. 서울역점의 가장 큰 특징은 '오피스 상권에 맞춘 디자인'

3

넥센타이어, 지난해 매출 3조1896억…전년 대비 12% 증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넥센타이어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3조1896억 원, 영업이익 1703억 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2% 증가하며 5년 연속 사상 최대치를 경신했다. 지난 2019년 연 매출 2조 원을 처음 돌파한 이후 6년 만에 3조 원을 넘어섰다. 유럽공장 2단계 증설 물량이 본격 반영되며 외형 성장을 이끌었다는 평가다. 신차용(OE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