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쇼핑-아모레퍼시픽, 온·오프 망라해 뷰티 동맹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5-28 11:10:06
  • -
  • +
  • 인쇄
정기적으로 고객 판매 데이터 공유해 매출 증대 방안 함께 모색

롯데쇼핑이 아모레퍼시픽과 온·오프라인 채널을 망라해 전략적 협력을 강화한다.

롯데쇼핑 e커머스사업부와 백화점사업부, 아모레퍼시픽 등 3자는 27일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JBP)을 체결하고 긴밀한 협력관계를 구축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진 왼쪽부터 롯데쇼핑 e커머스 사업부 임현동 상품부문장, 아모레퍼시픽 김경연 e커머스부문장, 롯데쇼핑 백화점 사업부 추대식 e커머스부문장 (사진 = 롯데쇼핑 제공)

 

향후 이들은 단독 기획상품 개발 및 전략 브랜드 육성,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 활성화 등 협력을 강화한다.

롯데쇼핑과 아모레퍼시픽은 매년 1회 대규모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을 개최하며, 매월 정기 할인 행사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중 하나인 ‘라네즈’를 전략 브랜드로 선정해 롯데 단독 상품 구성 및 선론칭 상품을 기획해 선보인다.

또한 양사는 정기적으로 고객 판매 데이터를 공유해 관련 상품의 매출 증대 방안도 함께 모색할 예정이다.

롯데쇼핑은 이번 JBP를 기념해 롯데온 내 롯데백화점몰에서 ‘설화수/헤라’ 행사 상품 구매 시 엘포인트 5000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다음 달 7일 진행하는 롯데온 퍼스트먼데이에는 설화수를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로 선정해 행사 당일 최대 10% 할인 및 엘포인트 최대 2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롯데e커머스 임현동 상품부문장은 “롯데쇼핑과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비즈니스 파트너십 전략 제휴를 통해 상품 및 마케팅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협업을 강화할 계획”이라며 “롯데쇼핑이 가진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과 연계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과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타임테라스, 10월 한 달간 ‘가을 문화 축제’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타임테라스는 10월 한달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오는 6일부터 매주 주말 오후 2시와 6시 A블록 아트리움에서 ‘테라스 라이브’를 진행한다. 타임테라스의 대표 문화 콘텐츠인 테라스 라이브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즐거움을 선사해왔다. 이번 공연은 추석 황금연휴에 맞춰 인

2

식품업계, 한가위에 신메뉴와 이벤트 통해 소비자 지갑 연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올해 추석 연휴가 최장 10일에 달하면서 외식·음료 업계가 다양한 신메뉴와 이벤트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업계는 한가위의 전통적인 정취와 현대적인 감각을 결합해, 가족 단위 고객부터 젊은 세대까지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도미노피자는 가을의 제철 맛을 담은 ‘추석 제철 베스트 TOP 4’를 선보였다.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와 블랙

3

도미노피자, 추석 맞아 '베스트 TOP 4' 피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가 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긴 추석연휴와 가을의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추석 제철 베스트 톱 4'를 선보인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톱 4는 새우+고구마 조합인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 또는 블랙타이거 슈림프에 고구마쥬 엣지를 더한 피자 2종과 고객 커스텀 포테이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