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워너비챌린지’, 서라벌 배경 ‘몽환정원 파트4’ 스토리 공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8-27 11:49:30
  • -
  • +
  • 인쇄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워너비챌린지’에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몽환정원 네 번째 이야기(파트4) ‘꽃잎 나리는 날에’를 새롭게 추가했다. 몽환정원은 ‘워너비챌린지’의 또 다른 세계관 속에서 펼쳐지는 스토리 콘텐츠로, 이번 파트4에서는 신라시대 화랑으로 변신한 하우스메이트들의 사랑 이야기가 펼쳐진다. 

 

▲ 컴투스 ‘워너비챌린지’


몽환정원 파트4는 현재의 시공간이 아닌 서라벌을 배경으로 스토리가 진행되는 만큼 색다른 콘셉트의 4인 4색 일러스트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인기 캐릭터 ‘하현’의 이야기가 담긴 이벤트 스테이지가 공개된다. 이용자들은 미션을 수행하고 획득한 아이템을 모아 하현의 ‘한정판 SSR 영원 카드’를 받아볼 수 있으며, 대학 축제에서 최고의 커플이 된 등장인물의 이야기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그밖에 신규 의상 5종이 새롭게 추가됐으며, ‘몽환정원 소환 이벤트’와 ‘핫타임 이벤트’ 등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게임 내 이벤트도 진행된다.

워너비챌린지는 컴투스가 개발한 로맨스 스토리 게임으로, SNS 스타를 꿈꾸는 여주인공이 4명의 하우스메이트들과 함께 미션을 수행하며 성장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김영섭 KT 대표 "전 고객 대상 무료 유심 교체 보상 진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가 전체 가입자 대상 무단 소액결제 및 불법 소형 기지국(펨토셀) 접속 사고 보상을 위해 전체 가입자 대상으로 무료 유심 교체를 진행한다. 김영섭 KT 대표는 29일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과방위) 종합감사에 증인으로 출석해 이같이 밝혔다. 그는 "전 고객 대상 유심을 교체할 수 있도록 준비를 하고 있다&qu

2

NS홈쇼핑, 제20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 참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NS홈쇼핑이 오는 11월 1일(토)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5 푸드위크코리아 (제20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 참가해 협력사를 위한 전시 부스를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서울국제식품산업전’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식품연구원, 한국농업기술진흥원, 한국식품콜드체인협회, 서울시, 강남구 등이 후원하고 코엑스가 주최하는

3

김상현 롯데쇼핑 부회장 "디지털 전환은 고객 경험 혁신 도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김상현 롯데그룹 유통 총괄대표 부회장은 29일 “디지털 전환은 기술이 아니라 고객 경험을 새롭게 설계하는 과정”이라고 말했다.김 부회장은 29일 경주 예술의전당에서 열린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최고경영자(CEO) 서밋 ‘디지털 전환과 전자상거래 효율화’ 세션 발표에서 이같이 밝혔다. 그는 “아시아 소비자들이 국경을 넘어 다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