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워너비챌린지’에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몽환정원 네 번째 이야기(파트4) ‘꽃잎 나리는 날에’를 새롭게 추가했다. 몽환정원은 ‘워너비챌린지’의 또 다른 세계관 속에서 펼쳐지는 스토리 콘텐츠로, 이번 파트4에서는 신라시대 화랑으로 변신한 하우스메이트들의 사랑 이야기가 펼쳐진다.
![]() |
| ▲ 컴투스 ‘워너비챌린지’ |
몽환정원 파트4는 현재의 시공간이 아닌 서라벌을 배경으로 스토리가 진행되는 만큼 색다른 콘셉트의 4인 4색 일러스트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인기 캐릭터 ‘하현’의 이야기가 담긴 이벤트 스테이지가 공개된다. 이용자들은 미션을 수행하고 획득한 아이템을 모아 하현의 ‘한정판 SSR 영원 카드’를 받아볼 수 있으며, 대학 축제에서 최고의 커플이 된 등장인물의 이야기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그밖에 신규 의상 5종이 새롭게 추가됐으며, ‘몽환정원 소환 이벤트’와 ‘핫타임 이벤트’ 등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게임 내 이벤트도 진행된다.
워너비챌린지는 컴투스가 개발한 로맨스 스토리 게임으로, SNS 스타를 꿈꾸는 여주인공이 4명의 하우스메이트들과 함께 미션을 수행하며 성장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