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라스베이거스 라이선싱 엑스포 2021' 참가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8-30 17:18:35
  • -
  • +
  • 인쇄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라스베이거스 라이선싱 엑스포 2021(LICENSING EXPO 2021)’에서 글로벌 IP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를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

'라이선싱 엑스포 2021’는 매년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미국 최대 규모의 전시회다. 

 

▲ '라스베이거스 라이선싱 엑스포2021' 로고


이번 행사는 현지 시간 기준으로 지난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진행됐다. 컴투스는 엑스포 홈페이지에 버추얼 부스를 열어 해즈브로(Hasbro), 비즈 미디어(Viz Media) 등 세계 유수의 콘텐츠 기업들에게 자사 IP를 소개하고 협업을 모색하는 자리를 가졌다.

버추얼 부스를 활용해 온라인으로 진행됐으며, 세계적인 IP를 확보하고 있는 영화, 게임, 애니메이션 등 분야의 글로벌 기업을 비롯해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분야에 전 세계 193개 기업이 참여했다.

‘서머너즈 워’는 이미 캡콤의 ‘스트리트파이터’와 협업을 비롯해 애니메이션, 코믹스, 웹툰, 소설 등 다양한 라이선스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컴투스는 최근 위지윅스튜디오 인수를 비롯해 게임 및 문화 콘텐츠 전반을 아우르는 다양한 유망 기업들에 대한 적극적 투자를 통해 종합 콘텐츠 기업으로의 성장을 가속화하고 있다”며 “이번 참가를 통해 인기 IP ‘서머너즈 워’를 널리 알리고, 그외에도 다양한 글로벌 기업과의 협업 기회를 만들어갈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코웨이, 제주신화월드와 프리미엄 체험 객실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가 제주신화월드와 함께 코웨이 프리미엄 제품을 한 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는 특별 객실 ‘패밀리 스위트 케어링룸’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코웨이는 제주신화월드 서머셋관 패밀리 스위트 케어링룸 객실 8곳에 매트리스·안마의자·정수기·공기청정기 등 코웨이의 대표 제품 전 라인업을 설치했다. 해당 객실에는 코웨이의 비렉스 시그니처

2

GC녹십자웰빙, ‘통증대가 심포지엄’ 개최…PDRN·PRP·라이넥주 최신 임상 경험 공유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C녹십자웰빙(대표 김상현)은 지난 9월 13일 서울 용산 드래곤 시티에서 ‘통증대가 심포지엄’을 개최하고, 근골격계 통증 환자를 대상으로 한 최신 주사 치료 전략과 임상 경험을 공유했다고 15일 밝혔다.이번 심포지엄은 최세환 원장(서울성모신경외과의원)과 김완호 원장(김완호정형외과의원)이 좌장을 맡아 실제 임상 적용이 가능한 치료

3

크린랩, 일본 프리미엄 도장 ‘미래인(Mirain)’ 국내 단독 론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크린랩은 일본의 프리미엄 금속 도장 ‘미래인(Mirain)’의 국내 단독 유통권을 확보하고,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국내 시장에 첫 선을 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미래인 도장’은 55년 전통의 일본 기업 ‘이와이 프레스(IWAI)’가 축적한 금속 정밀 가공 기술과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제작된 프리미엄 제품이다. 앞서 지난 2023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