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모바일 퍼즐 게임 '퍼즈업: 아미토이' 영상 첫 공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3-02-07 13:39:01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엔씨소프트는 신규 모바일 퍼즐 게임 '퍼즈업: 아미토이(PUZZUP: AMITOI)' 영상을 7일 처음 공개했다고 밝혔다.

 

▲ 엔씨소프트 제공


퍼즈업은 엔씨소프트가 글로벌 퍼즐 게임 시장 공략을 목표로 개발 중인 '3매치(3-Match)' 캐주얼 퍼즐 장르의 게임이다.

3개 이상의 블록을 맞춰 퍼즐을 푸는 방식으로, 이용자가 직접 방향키로 블록의 진행 방향을 바꿀 수 있다.

이번 영상에서는 '아미토미' 캐릭터 중 하나인 '헤르피'의 모습도 공개했다.

이차선 엔씨소프트 퍼즐개발실 PD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3매치 방식에 퍼즈업만의 차별화된 요소를 담는 등 완성도를 높은 퍼즐 게임을 목표로 개발 중"이라며 "연내 글로벌 이용자에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제형 혁신 기술 통했다” 유유제약, 과기정통부 우수 기업연구소 지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유유제약 중앙연구소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서 주최하는 우수 기업연구소에 선정됐다.유유제약은 이번 우수 기업연구소 선정 과정에서 자체 보유한 P!XEL 및 SG-TEC 제제기술에 대한 높은 평가를 받았다. P!XEL은 약물 전달 효율성을 극대화한 축소 제형을 설계하는 기술이다. 나노·마이크로 에멀젼 기술로 약물 가용화를

2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3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