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프로야구V23’, ‘Live V3 카드’ 업데이트 실시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11-21 13:43:45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컴투스(대표 이주환)의 리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V23’(이하 컴프야V23)이 신규 선수 카드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 '컴투스프로야구V23' 공식 타이틀 이미지. [사진=컴투스]

 

‘컴프야V23’은 컴투스가 개발한 KBO라이선스 기반 게임으로, 국내 NO.1 야구 게임 브랜드 ‘컴투스프로야구’ 시리즈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다. 최고 수준의 그래픽 퀄리티와 캐주얼한 게임성으로 야구 게임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Live V3’는 KBO 리그 2023 시즌 전체 성적을 기반으로 한 선수 카드다. 올 해 정규 시즌에 펼쳐진 10개 구단의 모든 경기의 데이터를 선수들의 활약에 따라 수치화 하고, 이를 바탕으로 카드 등급을 새롭게 조정했다.

 

특히 ’Live V3’ 카드는 기존 라이브 카드 대비 높은 세트덱 스코어를 적용 받는다. 이전에 업데이트된 ‘Live V1’과 ‘Live V2’ 카드는 각각 전반기와 후반기 기록을 반영해 능력치가 부여된 반면, ’Live V3’ 카드는 시즌 전체 기록을 대상으로 산정돼 한 단계 더 높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특별 이벤트도 개최한다. 내달 10일까지 열리는 ‘특별 출석 체크 이벤트’에서는 플레이에 필요한 볼 아이템부터 새롭게 업데이트된 ‘Live V3’ 선수를 영입할 수 있는 ‘라이브 5성 스카우트 티켓’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그 외에도 내달 8일까지 열리는 이벤트 경기에 참여하면 참여도에 따라 토큰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동안 열리는 상점에서 ‘라이브 고급 스카우트 티켓’, ‘계승권’ 등의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더퓨처, 미국 지사 설립… 글로벌 웰니스 기업 도약 박차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종합 웰니스 기업 더퓨처(대표 도경백)가 미국 지사 설립을 계기로 글로벌 시장 진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더퓨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블릿을 필두로 ‘푸응’, ‘소우코우’ 등 히트 제품을 연이어 선보이며 입지를 확대해 왔다. 최근에는 웰니스 헬스케어 브랜드 칼로, 이너뷰티 브랜드 낫띵베럴 등으로 포트폴리오를 확장하며 종합 웰니스

2

글로벌 제약·바이오 리더, 내한 직후 365mc 찾은 이유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글로벌 제약사 라지엘 테라퓨틱스(라지엘)의 필립 세종 회장과 알론 블루멘펠드 CEO가 지난 9일 서울에서 열린 제26회 세계지식포럼 부대 행사 ‘K-BIO NIGHT 2025’ 참석에 앞서 지방흡입 특화 의료기관 365mc를 먼저 찾은 사실이 확인됐다. 단순한 의례 방문이 아니라, 양사의 전략적 협력 강화를 위한 행보라는 분석이다.

3

유한양행 ‘윌로펫’, 반려견 맞춤형 종합 영양 보조제 7종 출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유한양행이 반려동물 토탈 케어 브랜드 ‘윌로펫’을 통해 반려견 맞춤형 종합 영양 보조제 7종을 선보였다.이번 신제품은 반려견의 생애주기와 주요 건강 기능별 니즈에 따라 △퍼피&주니어 △어덜트 △시니어 등 연령별 3종과 △기관지 △눈 △관절 △신장 건강을 위한 기능별 4종으로 구성됐다. 제품은 알레르기 유발을 최소화하기 위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