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태양' 콜라보 '버드와이저 제로' 최초 공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7-31 15:15:13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11번가는 글로벌 맥주 브랜드 '버드와이저'가 아티스트 태양과 협업해 출시한 논알코올 음료 '버드와이저 태양 한정판 제로 캔'을 온라인 최초로 공개하고 31일부터 단독 예약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버드와이저 태양 한정판 제로 캔(355ml)은 버드와이저가 아티스트의 꿈과 도전을 응원하는 글로벌 캠페인 '버드엑스언커버드(BUDXUNCOVERED)'의 일환으로 출시하는 제품이다.
 

▲ [이미지=11번가]

 

특히 이번 제품은 오리지널 맥주 특유의 부드럽고 깔끔한 풍미를 그대로 구현한 논알코올 음료로 한국 대표 아티스트로 선정된 태양의 일러스트를 입힌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11번가는 버드와이저 태양 한정판 제로 캔을 한정판 굿즈와 함께 구성한 특별 패키지 2종을 출시하고 31일부터 내달 6일까지 단독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버드와이저 태양 한정판 제로 캔(8개), 한정판 전용잔(1개)' 패키지를 정가 대비 41% 할인한 1만 2400원에, '버드와이저 태양 한정판 제로 캔(8개), 한정판 그립톡(2개)' 패키지는 정가 대비 29% 할인한 1만원에 선착순 판매한다.

예약 구매 혜택으로 추첨을 통해 버드와이저 전용 냉장고(1명), 태양이 지난 4월 발매한 EP 앨범 '다운 투 어스(Down to Earth)' CD(200명)를 증정한다.

권용무 11번가 제휴사업담당은 "태양과의 협업으로 주목받고 있는 한정판 버드와이저 제로를 11번가 고객들에게 가장 먼저 출시해 유니크하고 즐거운 쇼핑의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그래비티 샴푸, 일본 라쿠텐 첫날 K뷰티 1위…글로벌 시장 공략 본격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KAIST 연구진이 설립한 폴리페놀 팩토리의 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 그래비티 샴푸가 일본 시장에 공식 진출하며 글로벌 성장 가능성을 입증했다.폴리페놀 팩토리(대표 이해신)는 30일 일본 대표 온라인 플랫폼 라쿠텐(Rakuten)에서 그래비티 샴푸 판매를 시작, 론칭 첫날 K뷰티 카테고리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그래비티 샴푸는 지

2

'박장대소' 박준형X장혁 "부탁 있으면 말만 하세요" 범접불가 케미 폭발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S 신규 예능 ‘박장대소’가 박준형-장혁의 ‘찐친 브로 케미’가 돋보이는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오는 10월 29일(수) 저녁 8시 50분 첫 방송하는 채널S ‘박장대소’(제작: SK브로드밴드)는 30년 우정의 ‘절친’ 박준형-장혁이 일반인들의 ‘콜(요청)’을 받아 직접 현장으로 찾아가 해결해주는 리얼리티 예능이다.

3

롯데호텔앤리조트, 신규 '호텔롯데 금액 상품권 2종' 출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호텔롯데는 점점 다양해지는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해, 호텔롯데의 3개 사업부 롯데호텔앤리조트, 롯데면세점, 롯데월드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호텔롯데 금액 상품권’을 선보인다고 밝혔다.이번에 선보인 호텔롯데 금액 상품권은 30만원권과 50만원권 두 가지로 구성됐으며, 하나의 상품권으로 숙박, 쇼핑, 테마파크까지 자유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