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개발자가 전하는 '장미전쟁' 코멘터리 영상 공개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09-22 16:07:38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검은사막 최초의 300 대 300 대규모 점령전 '장미전쟁' 개발자 코멘터리 영상을 공개했다.

 

▲ 이미지=펄어비스

 

김재희 검은사막 총괄 PD와 장제석, 주재상 게임디자인실장이 영상에 출연해 업데이트 예정인 ▲장미전쟁 ▲울루키타 사냥터 '어둠 추종자 침소' ▲아토르의 신발 ▲아시아 거점전 챔피언십 내용 등을 소개했다. '장미전쟁'은 기존 길드 간의 전투를 넘어 진영 대 진영이 전투를 펼치는 검은사막 최초의 대규모 점령전이다.

 

각 진영에 300명씩 총 600명의 모험가들은 '카마실비아'와 '오딜리타' 지역을 배경으로 한 드넓은 전장에서 전략적인 전투를 펼치게 된다. 과거 '심야토크'와 올해 7월 열린 '2023 검은사막 페스타'에서 트레일러와 전장 모습 일부를 공개한 데 이어 구체적인 정보를 공개했다.

 

각 진영의 군단을 이끌게 되는 '맹주 길드'의 선정 방법, '지휘관'이 사용하게 되는 '전술지도'에 대한 소개, 승리를 위한 전투 방식 등 전략시뮬레이션 게임과 같은 재미 요소를 담았다. '장미전쟁'은 10월 15일 프리시즌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27일 선보이는 신규 지역 '울루키타'의 세 번째 사냥터 '어둠 추종자 침소'와 신규 방어구 '아토르의 신발'을 소개했다.

 

'어둠 추종자 침소'는 공격력 310, 방어력 420 이상의 모험가들이 도전할 수 있는 사냥터로 '아토르 신발'의 주요 재료를 얻을 수 있다. 모험가들은 '아토르 신발'을 마지막으로 검은사막 최고 등급 방어구를 모두 갖출 수 있게 됐다.

 

한국, 일본, 대만, 홍콩, 마카오, 태국, 동남아 지역의 대표 길드를 선발해 최고 길드를 가리는 '아시아 거점전 챔피언십' 일정을 공개했다. 24일 1차 선발전을 시작으로 10월 8일 2차 선발전에 이어 10월 22일 본경기를 진행한다. '아시아 거점전 챔피언십'은 모두 동일한 장비를 사용해 장비 격차 없이 거점전을 치르게 된다.

 

김재희 검은사막 총괄 PD는 영상을 통해 "모험가 여러분과 함께한 추석이 올해로 9번째를 맞이했다"면서 "바쁜 일상으로 자주 보지 못한 소중한 가족, 친지, 친구들과 풍요롭고 넉넉한 한가위를 보내시길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정용진 회장, 트럼프 주니어 등 美 정재계 인사들과 잇단 만남 '광폭 행보'
[메가경제=정호 기자]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이 미국 플로리다와 로스앤젤레스(LA)에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장남 도널드 트럼프 주니어를 비롯한 미국 정·재계 인사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21일 신세계그룹에 따르면 정 회장은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J.D. 밴스 미국 부통령이 주최한 성탄절 만찬에 참석한 데 이어, 도널드 트럼프 주니어와 미

2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3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