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티코, 갤러리아 백화점에 첫 단독 매장 열어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8-11 16:42:2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이탈리아 하이엔드 디자이너 브랜드 ‘디아티코(THE ATTICO)’가 갤러리아 백화점에 국내 첫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서울 압구정 갤러리아 명품관 동관(EAST) 3층에 문을 연 이번 매장은 디아티코의 한국 첫 거점이자, 아시아 지역 최초 매장이기도 하다. 

 

▲ [사진=코오롱FnC]

 

새롭게 오픈하는 서울 매장은 ‘도서관(Library)’을 주제로 공간을 연출했다. 따뜻한 우드 톤과 이탈리아 건축과 디자인 서적이 어우러졌다. 미드센추리 밀라노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원목 패널과 벽면 책장은 고요한 품격을 더하며, 회색 톤으로 수작업 콘크리트를 마감했다.

 

해당 공간에서는 컬렉션 의류를 비롯해 디아티코 대표 아이템인 라 파세지아타(La Passegiata) 백, 구조미와 실루엣이 돋보이는 로빈(Robin) 부츠, 그리고 2025 F/W 시즌 신제품인 발레리나 스니커즈 플로어 01(Floor 01) 등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코오롱FnC 관계자는 “디아티코는 패션과 디자인, 문화가 공존하는 서울의 중심에서 브랜드 고유의 감각을 선보일 것”이라며 “매장을 찾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럭셔리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브랜드지수’ 교육 상장사 발표, 웅진씽크빅 1위 등극 속 비상교육 2위 하락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교육 상장사 부문 1위에 웅진씽크빅이 선정됐다고 9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munity) 인덱스 등의 가중치

2

교원투어 여행이지, 겨울방학 영어캠프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동남아 겨울방학 영어캠프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대표 상품인 ‘쿠알라룸푸르 겨울방학 영어캠프 4주’는 말레이시아 수도이자 국제도시인 쿠알라룸푸르에서 한 달간 머물며 영어 실력을 집중적으로 키울 수 있도록 설계됐다. 출발부터 귀국까지 한국인 인솔 교사가 전 일정 동행해 안전 관리와 학습 지원을 책임

3

오리온 ‘찍먹’, 모디슈머 트렌드 속 인기몰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리온은 오!감자, 나쵸, 예감 등을 동봉된 소스에 찍어 먹는 ‘찍먹’ 제품들이 인기몰이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올해 1월부터 8월까지 누적 매출액은 100억 원을 돌파하며, 동기간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 찍먹의 대명사인 ‘찍먹 오!감자 양념바베큐소스맛’은 오!감자 전체 매출의 30%를 차지하며 브랜드의 성장을 이끌고 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