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주거브랜드 '디에이치', 지하공간 새 디자인 공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6-08 16:55:58
  • -
  • +
  • 인쇄

현대건설이 주거 브랜드 '디에이치(THE H)'가 지하공간의 고급화를 위한 새 디자인 콘셉트로 '타임리스(TIMELESS·시간이 지나도 바래지 않는)'를 8일 제시했다.

현대건설은 건축사사무소 '서아키텍스'와 협업을 통해 디에이치 지하공간의 디자인 테마를 '덜어내다(EXTRACT)', '드러내다(EXPOSE)', '간결함(SIMPLIFY)'로 구성했다. 

 

▲ 디에이치 지하공간 동 출입구 [현대건설 제공]


이에 따라 아파트 지하공간 전 구간에 걸쳐 디에이치만의 컬러, 사인 등 특별한 디자인 가이드라인을 수립했다.

이번 개발로 디에이치만의 차별화된 주거 디자인을 구현하고, 브랜드 가치도 극대화한다는 구상이다.

올해 하반기부터 적용 예정이며, 향후 개선 작업을 거쳐 디에이치 디자인 전반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디에이치 고유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며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가 담긴 디자인을 지속 발굴해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춘 브랜드로 자리 잡도록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원광디지털대, ‘HyperXR 스튜디오’ 완공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원광디지털대학교는 교육부와 한국교육학술정보원(KERIS)이 추진하는 사이버대학 디지털 교육환경 고도화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첨단 교육용 콘텐츠 제작 공간 ‘HyperXR스튜디오’를 완공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전국 사이버대학 중 5개교가 선정된 국가 지원 프로젝트로, 원광디지털대는 ‘실습역량 강화를 위한 OnDigiAI

2

큐로드, ‘게임 올인원 서비스’ 운영 적용 사례 공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큐로드는 오는 11월 13일부터 16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5’ B2B관에서 자사의 ‘게임 올인원 서비스’ 운영 사례를 공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지스타 2025에서 큐로드는 B2B관 부스(G-801)를 운영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을 핵심 키워드로 게임 올인원 서비스 적용 사례를 설명하고 통

3

KB국민은행, '스타벅스 콜라보 프리미엄 굿즈 이벤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스타벅스와 함께 제작한 프리미엄 굿즈를 제공하는 고객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총 두 가지 미션으로 구성돼 있으며, 만 19세 이상 개인이나 개인사업자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두 가지 미션을 모두 달성한 고객에게 KB국민은행과 스타벅스가 협업해 제작한 프리미엄 굿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