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이 주거 브랜드 '디에이치(THE H)'가 지하공간의 고급화를 위한 새 디자인 콘셉트로 '타임리스(TIMELESS·시간이 지나도 바래지 않는)'를 8일 제시했다.
현대건설은 건축사사무소 '서아키텍스'와 협업을 통해 디에이치 지하공간의 디자인 테마를 '덜어내다(EXTRACT)', '드러내다(EXPOSE)', '간결함(SIMPLIFY)'로 구성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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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디에이치 지하공간 동 출입구 [현대건설 제공] |
이에 따라 아파트 지하공간 전 구간에 걸쳐 디에이치만의 컬러, 사인 등 특별한 디자인 가이드라인을 수립했다.
이번 개발로 디에이치만의 차별화된 주거 디자인을 구현하고, 브랜드 가치도 극대화한다는 구상이다.
올해 하반기부터 적용 예정이며, 향후 개선 작업을 거쳐 디에이치 디자인 전반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디에이치 고유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며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가 담긴 디자인을 지속 발굴해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춘 브랜드로 자리 잡도록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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