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그룹, 건강기능식품 계열사 ‘휴온스푸디언스’ 출범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1-04 17:40:16
  • -
  • +
  • 인쇄
천청운‧이충모 각자 대표 체제

휴온스그룹은 자회사 휴온스네이처와 휴온스내츄럴의 합병 절차를 마무리 짓고, 신규 법인 ‘휴온스푸디언스’를 새로 설립했다고 4일 밝혔다.

휴온스는 지난해 11월 미래 전략 사업인 건강기능식품과 의료기기 사업에서의 경쟁력 강화와 전문화, 운영 효율화를 위해 계열사 간 합병을 통한 사업 구조 재편을 밝힌 바 있다.
 

▲ [휴온스푸디언스 CI]

 

휴온스그룹 관계자는 “전문성과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리고 일원화된 건강기능식품 사업 밸류체인을 완성시키기 위한 조치”라며 “휴온스푸디언스는 그룹 내에서 건강기능식품 사업을 주도하는 핵심 계열사로 성장할 것”이라고 전했다.

휴온스푸디언스는 천청운과 이충모 각자 대표 체제로 운영된다. 천청운 대표가 생산‧연구 부문을 맡고, 이충모 대표는 영업·마케팅을 비롯한 경영 부문을 책임진다.

완성된 밸류체인을 통해 이너셋 등 자체 브랜드 라인업을 확장해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성장시킬 방침이다. 통합된 제조·생산 시설을 기반으로 건강기능식품 OEM·ODM 시장에서 경쟁력 확대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휴온스푸디언스 관계자는 “이번 합병을 통해 건강을 중시하는 ‘헬시플레저’, ‘셀프메디케이션’ 트렌드 변화에 맞춰 흐름을 주도하는 종합 건강기능식품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아시아브랜드연구소, ‘K-브랜드지수’ 부산 지자체장 부문 발표…김형찬 강서구청장 선두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부산 지자체장 부문 1위에 김형찬 강서구청장이 선정됐다고 10일 발표했다. 국가대표 브랜드를 표방하는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

2

우리銀, 지방 소아암 아동 주거비 지원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임직원들의 자발적 기부로 조성된 우리사랑기금을 활용해 소아암 아동을 위한 주거비 지원사업 ‘병원 앞 우리집’을 추진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지방에 거주하면서 치료를 위해 장기간 서울에 머물러야 하는 소아암 아동과 가족들의 주거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마련됐다. 우리은행은 환아 가족이 치료 기간 동안 안정적인 환경

3

에듀윌, ‘9월엔 합격어텀’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에듀윌은 오는 22일까지 공무원 수험생을 대상으로 가을맞이 '9월엔 합격어텀(Autumn)'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9월엔 합격어텀(Autumn)' 이벤트는 아침 저녁으로 조금씩 선선해진 날씨에 감 잡고 공부를 시작하려는 수험생들을 위한 격려 차원의 이벤트다.최대 10만원 할인 쿠폰을 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