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리그 레볼루션 v2 아이템’ 리그전 개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9-21 17:52:27
  • -
  • +
  • 인쇄
평일 저녁 6시~다음 날 오전 2시, 주말 오전 10시~다음 날 2시 진행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레이싱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에 ‘리그 레볼루션 v2-아이템’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리그 레볼루션 v2-아이템으로 앞으로 4주간 진행될 예정이다. 지난 5월에 진행했던 ‘리그 레볼루션 v1’에 이은 두 번째 리그 진행 방식이다.
 

▲ 테일즈런너 '리그 레볼루션 v2 아이템' 이미지. [스마일게이트 제공]

 

v1이 스탯 시스템을 통한 플레이어 간 밸런스를 중점적으로 점검했다면, 이번 리그는 신규 아이템전으로 구성됐다.

또한 스탯 시스템은 리그 v1보다 간소화돼 3개의 능력치 타입인 밸런스‧스피드‧아이템 중 1개를 골라 플레이할 수 있다. 리그 레볼루션 v2는 평일 저녁 6시부터 다음 날 오전 2시까지 진행되며 주말은 오전 10시부터 다음 날 2시까지 진행된다.

테일즈런너의 기존 아이템전은 맵을 달리는 중에 아이템 캡슐을 획득해 빠르게 아이템을 소비해야 승리를 거둘 수 있었다.

하지만 이번에 개선된 v2 아이템전은 아이템을 사용하기 위해 아이템 캡슐을 획득하지 않아도 된다.

이용자들은 일정 시간마다 여러 개의 아이템을 캐릭터에 귀속할 수 있다.

이에 더해 신규 콘텐츠 ‘왕중왕전’을 통해 매주 일요일 최상위 랭커들의 대결을 지켜볼 수 있다. 왕중왕전에 참가하지 못하는 일반 유저들도 즐길 수 있도록 최상위 랭커들이 속해 있는 4개의 조 중에서 한 조를 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유저들이 보유하고 있는 아이템을 확인할 수 있는 ‘아이템 콜렉션’ 기능도 개선됐다. 또 콜렉션 포인트 획득 방식 역시 나아져 더 많은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게 됐다.

이용자들이 리그 외 다양한 맵을 활용할 수 있도록 이전 이벤트 채널의 맵들도 ‘신나게 달리기’ 채널에 고정됐다.

상점 내 신규 ‘뽑뽑뽑’ 아이템으로 레전더리 복장인 루미나리스 세트 6종이 신규 아이템으로 추가됐다. 레전더리 아이템 체셔 고양이를 포함해 12개의 신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앨리스 퍼스널 뽑기판’도 상점에 추가됐다.

김유진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팀장은 “이번 리그 개편으로 아이템전의 아이템 획득 방식을 획기적으로 개편했다”고 말했다.

이재준 라온엔터테인먼트 PD는 “이전 간담회에서 개선에 대한 약속을 드린 후 업데이트될 때마다 유저 여러분들의 눈높이에 가깝게 다가가려고 노력해 왔다”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손보 “경영개선권고 위법 가능성"ㅋ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금융위원회의 '경영개선권고'에 대해 롯데손해보험이 반박하고 나섰다.금융위는 5일 오후 정례회의를 통해 롯데손해보험(이하, 롯데손보)에 대한 적기시정조치 '경영개선권고'를 의결했다고 밝혔다. 금융당국은 롯데손보 자본 적정성이 취약하다고 판단, 건전성 관리 강화를 주문했다. 금융감독원은 지난해 정기검사와

2

CJ온스타일, 가습기·전기매트도 ‘오늘도착’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서울에 첫 한파주의보가 발효되면서 겨울철 계절가전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CJ온스타일은 때 이른 초겨울 추위를 대비해 가습기·전기매트·온열기기 등 약 100여개 겨울 계절가전에 ‘오늘도착’ 등 빠른 배송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5일 밝혔다. 실제로 CJ온스타일이 추위가 시작된 지난 10월 27일부터 11월 2일까지 계절가전 주문금액을

3

김승연 회장, 한화 선수단에 준우승 기념 오렌지색 아이폰으로 '찐사랑' 증명
[메가경제=정호 기자]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이 한화이글스의 2025 한국시리즈 준우승을 축하하기 위해 선수단에게 팀 상징과 같은 '오랜지색'의 아이폰을 선물했다. 이 아이폰 17 프로는 선수단과 스태프 총 60명에게 전달됐다. 5일 한화그룹에 따르면 김 회장은 전날 아이폰을 건네며 "한국시리즈 준우승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