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MLB 퍼펙트 이닝 2021’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6-30 19:30:50
  • -
  • +
  • 인쇄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MLB 퍼펙트 이닝 2021(MLB Perfect Inning 2021)’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 가장 주목할 것은 신규 이벤트 콘텐츠인 ‘올스타전 도전모드’다. 내달 19일까지 열리는 올스타전 도전모드는 역대 최고의 스타들로 구성된 2018, 2019, 2021올스타팀과 승부를 펼칠 수 있으며, 승리 시 ‘SSS급 장비 교환 티켓’, ‘S급 강화 트레이너’ 등 풍성한 보상이 주어진다. 

 

▲ 게임빌 제공


실제 메이저리그 올스타전 분위기와 맞물려 전세계 유저들의 호응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신규 등급 카드인 ‘아너스 클럽 선수 카드’가 등장한다. 해당 카드는 MLB소속 선수 중 뛰어난 커리어를 남긴 선수들로 구성됐으며, 최상위급 능력치와 화려한 디자인으로 수집 욕구를 자극한다. 아너스 클럽 선수들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게임 내 새롭게 추가되는 ‘선수 종류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저 편의성도 대폭 향상된다. ‘선수 비교’는 선수 검색 기능이 추가되며, 동일 선수의 등급 간 비교뿐만 아니라 다른 선수와의 비교도 가능해진다. ‘잠재력 변경’은 잠재력 등급 변경 시 원하는 목표 등급까지 자동으로 진행돼 편리함을 더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달 8일부터 29일까지 ‘드래프트 메이커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100% ‘프라임 레전드 드래프트’를 받을 수 있으며 출석 체크, 라이브 시즌 플레이, PvP리그 플레이 등 미션 참여를 통해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코인으로는 프라임 레전드 드래프트를 최대 3랭크까지 강화할 수 있으며, ‘SSS급 장비 교환 티켓’, ‘SS급 장비 풀세트’ 등 최상급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올해 연말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MLB 퍼펙트 이닝 2021’의 메인 모델, ‘클레이튼 커쇼’의 ‘하이라이트 커쇼 1강 드래프트’ 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MLB 퍼펙트 이닝’ 시리즈는 게임빌과 공게임즈(대표 공두상)가 손잡고 지난 2014년부터 글로벌 시장에 서비스해온 모바일 야구 게임이다. 이 게임은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도미니카공화국, 멕시코, 일본, 대만 등 야구 인기 지역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전현무계획2' 전현무·곽튜브·이세희, 연속 3번 ‘섭외 거절’ 사태 발발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전현무계획2’ 전현무x곽튜브x이세희가 연속 3번이나 섭외를 거절당하는 초유의 사태를 맞는다. 12일(금) 밤 9시 10분 방송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2’(MBN·채널S 공동 제작) 46회에서는 전현무-곽튜브(곽준빈)와 ‘먹친구’ 이세희가 ‘60번째 길바닥’ 청주에 뜬 가운데, ‘이세희의 저주’를 의심케 하

2

오리온, ‘한글날 한정판 고래밥·초코송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리온은 제579돌 한글날을 맞아 국립한글박물관과 협업한 ‘한글날 한정판 고래밥과 초코송이’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한글날 한정판 2종은 국립한글박물관이 소장 중인 조선 왕실 기록물 속 옛한글 서체를 제품명에 넣었다. 고래밥에는 1459년 간행된 세종대왕의 훈민정음 언해본이 실려있는 ‘월인석보’ 속 네모반듯한 판본체를 적용했

3

코스맥스, 국가유산진흥원과 조선 왕실 정취 담은 ‘궁궐 향수’ 개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스맥스가 국가유산진흥원과 손잡고 우리 전통의 향기를 복원해 대중에 선보인다. 코스맥스는 국가유산진흥원, 국가유산청 궁능유적본부와 함께 창경궁 앵도나무와 덕수궁 오얏나무의 향기를 담은 '단미르 궁궐 향수' 2종을 개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개발은 역사 속 향기유산을 재현하자는 취지에서 시작했다. 이를 위해 코스맥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