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총각 훈련소' 이용진x장예원, "남사친-여사친 다 가능"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10-19 09:32:46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솔로탈출! 노총각 훈련소’의 노총각 3인이 ‘모의 소개팅’ 결과에 ‘극과 극’ 반응을 보인다.

 

▲ 19일 방송하는 '노총각 훈련소'에서 노총각 3인방의 모의 소개팅 결과가 공개된다. [사진=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대표이사 사장 박진효)가 제작하는 channel B tv ‘솔로탈출! 노총각 훈련소’가 19일(오늘) 저녁 7시 30분 2회를 방송하는 가운데, 4MC인 이용진x장예원x성지인x문세훈은 이날 ‘월천총각’, ‘N잡총각’, ‘재주총각’의 훈련 현장을 지켜보면서 예리한 분석과 연애 코칭에 나선다.

 

앞서 ‘월천총각’, ‘N잡총각’이 미모의 소개팅녀와 ‘1대1 모의 소개팅’을 진행했던 터. 이날 세 번째 주자로 ‘재주총각’이 나서는데, ‘재주총각’은 모두의 기대와 달리 아슬아슬한 발언을 이어가 소개팅녀는 물론 4MC까지 놀라게 한다. 급기야 이를 지켜보던 이용진은 “(소개팅녀가) 부모님 원수의 딸이 아니고서야...”라며 한숨을 푹푹 쉰다. 

 

소개팅을 다 마친 노총각 3인은 훈련소에 모여 ‘모의 소개팅’ 평가 결과를 듣게 된다. 그런데 유독 ‘재주총각’은 ‘모의 소개팅’ 피드백을 확인한 뒤, 나라를 잃은 표정으로 ‘망부석’이 돼 4MC를 걱정시킨다. “저러다 (훈련소에서) 탈영하는 거 아냐?”라는 우려(?)까지 자아낸 ‘재주총각’의 ‘모의 소개팅’ 결과가 어떠했는지에 관심이 쏠린다. 

 

반면, ‘월천총각’은 “제가 제일 먼저 퇴소해, 소개팅을 할 것 같다”며 ‘광대승천’ 미소를 감추지 못한다. 잠시 후, 제작진은 ‘모의 소개팅’ 우승자를 발표하고, 이에 3인은 ‘극과 극’ 반응을 보인다. 곧이어 2차 훈련으로 ‘화술 훈련’이 실시되는데, 노총각 3인은 ‘남사친&여사친’, ‘재산 공동명의’ 등의 주제에 대해 열띤 토론을 한다.

 

이때 이용진과 장예원, 성지인도 “남사친, 여사친은 충분히 가능하다”라고 자신의 연애관을 밝힌다. 그러나 문세훈은 “저도 그렇게 생각했는데, 최근에 생각이 좀 바뀌었다”라고 고백한다. 노총각 3인은 연애 소신을 조심스레 털어놓지만, 이번 화술 훈련에 대한 평가는 향후 이들 중 1인과 직접 소개팅을 할 ‘평강공주’가 할 예정이어서 모두를 살 떨리게 만든다. 과연 누가 훈련소를 1등으로 퇴소해, ‘평강공주’와 소개팅하는 영광을 얻을지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결혼을 꿈꾸는 노총각들이 ‘훈련소’에 입소해, 눈물겨운 지옥 훈련을 통해 ‘환골탈태’하는 과정을 보여주는 서바이벌 예능 ‘솔로탈출! 노총각 훈련소’ 2회는 channel B tv 채널 1번에서 19일(오늘) 저녁 7시 3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크로쓰x 스테이블코인 테더-게임토큰 거래쌍 도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30일 넥써쓰 관계자에 따르면 넥써쓰가 블록체인 통합 앱 크로쓰x(CROSSx)에 테더(USDT)와 게임토큰 거래쌍을 새롭게 도입한다. 기존의 크로쓰 토큰($CROSS)과 게임토큰 거래쌍 외에 테더를 활용해 직접 거래가 가능하게 된다.이번 거래쌍 도입은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 확대를 위한 조치다. 스테이블코인인 테더를 통해 별도의

2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3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