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슈펜, 3가지 색상 첼시부츠 출시..."유튜버 핏더사이즈와 협업"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11-10 02:08:27
  • -
  • +
  • 인쇄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슈즈 SPA브랜드 슈펜은 7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패션 유튜버 '핏더사이즈'와 함께 기획한 첼시부츠를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앞서 이랜드 슈펜이 핏더사이즈와 협업해 2020년 출시한 첼시부츠는 누적 매출 50억 원을 달성하는 등 인기를 끌었다. 

 

▲ 이랜드 슈펜X핏더사이즈 첼시부츠 출시 [사진=이랜드 제공]


올해는 약 1만 개의 고객 후기를 분석해 기존 상품을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첼시부츠를 선보였다.

먼저 기존 블랙 단일 컬러에서 다크브라운과 아이보리 컬러를 추가해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했다.

또 발볼이 넓고 발등이 높은 고객을 위해 '와이드 핏 버전'을 새로 추가했다. 와이드 핏 버전은 슈펜의 기존 첼시부츠의 실루엣은 살리되 사이즈만 1인치 확장하고 지퍼를 추가해 착용감을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이랜드 슈펜 관계자는 "이번 협업 상품은 고객의 의견을 분석해 디자인과 실용성 측면에서 더 고객 친화적으로 설계했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가철도공단, 노반·건축 분야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 건설본부는 2026년 철도건설 사업추진 방향을 공유하고, 현장의 안전 강화 및 청렴한 입찰문화 확산을 위해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를 4일 공단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노반, 건축 분야의 시공 및 엔지니어링 협력사 관계자 등 약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 스마트 안전관리 확대, 건설사업관리

2

하남돼지집, 서울역에서 '상권 맞춤 디자인' 매장 선보여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점 하남돼지집(대표 장보환)이 서울역 동자동에 매장을 오픈하며, '상권별 맞춤 디자인' 전략을 본격화했다. 이번 서울역점은 지역 특성과 고객층에 따라 공간을 다르게 설계하는 하남돼지집의 새로운 비전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매장이다. 서울역점의 가장 큰 특징은 '오피스 상권에 맞춘 디자인'

3

넥센타이어, 지난해 매출 3조1896억…전년 대비 12% 증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넥센타이어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3조1896억 원, 영업이익 1703억 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2% 증가하며 5년 연속 사상 최대치를 경신했다. 지난 2019년 연 매출 2조 원을 처음 돌파한 이후 6년 만에 3조 원을 넘어섰다. 유럽공장 2단계 증설 물량이 본격 반영되며 외형 성장을 이끌었다는 평가다. 신차용(OE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