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묘', 개봉 4일만에 200만 돌파하며 박스오피스 1위! '서울의 봄'보다 빠른 흥행세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2-26 08:59:06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영화 '파묘'(감독 장재현)가 개봉 4일 만에 200만 관객을 넘어서며 흥행 돌풍을 일으켰다.

 

▲ 영화 '파묘'가 개봉 4일만에 200만 관객을 동원했다. [사진=쇼박스]

 

26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파묘'는 25일 81만 8130명의 관객을 동원해 박스오피스 1위를 점령했다. 누적 관객수는 229만 9706명이다.

 

지난 22일 개봉한 '파묘'는 개봉 첫날부터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으며, 주말 이틀 동안에만 무려 155만 이상의 관객을 끌어모았다. 개봉 4일만에 200만 관객을 돌파한 '파묘'는 누적 관객 수 1,310만 명을 기록한 흥행 대작인 '서울의 봄'이 개봉 6일째 200만 관객을 동원한 것보다 2일이나 빠른 흥행세를 보이고 있다.

 

'파묘'는 미국 LA에서 거액의 의뢰를 받은 무당 화림(김고은)과 봉길(이도현)이 기이한 병이 대물림되는 집안의 장손을 만나며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일을 담은 미스터리 오컬트물. 배우 최민식 유해진 김고은 이도현이 출연했으며, 김고인이 선보인 극중 대살굿 씬이 큰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장재현 감독은 그동안 가톨릭 퇴마의식을 다룬 '검은 사제들', 사이비 종교를 소재로 한 '사바하' 등을 히트시킨 바 있는데, '파묘' 흥행과 더불어 OTT에서 전작들이 역주행을 하면서 함께 인기를 모으고 있다. 

 

'파묘'에 이어서는 티모시 샬라메 주연작 '웡카'는 11만 364명을 동원해 박스오피스 2위에 올랐으며, 누적 관객수는 297만 347명을 기록했다. 이승만 전 대통령의 생애와 정치적 행보를 다룬 다큐멘터리 영화 '건국전쟁'은 4만 3128명을 극장으로 불러 모으며 3위를 차지했다. 누적 관객수는 96만 6283명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농심,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이 오는 10월 14일 신제품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제품은 포테토칩 ‘포슐랭가이드’ 네 번째 시리즈다. 농심은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 출시에 맞춰 KBO와 협업해 야구 마케팅을 진행한다. 10월 KBO 포스트시즌 매 경기 결승타 주인공을 ‘포테토칩 선정 오늘의 포텐터짐’으로 뽑아, 상금과 함께

2

온코닉테라퓨틱스, 췌장암 신약 ‘네수파립’ 임상 2상 진입…글로벌 상용화 청신호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온코닉테라퓨틱스(476060)가 개발 중인 차세대 합성치사 이중표적 항암신약 ‘네수파립’이 국소 진행성·전이성 췌장암 대상 임상 2상에 돌입한다.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한 상용화 로드맵에도 속도가 붙을 전망이다. 회사는 29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네수파립’의 임상 2상 시험계획(IND)을 승인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임상은 1

3

애경산업 허브마리1848, '제주온천수 바디워시·로션'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애경산업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허브마리1848’가 ‘제주온천수 바디워시·로션’을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허브마리1848 제주온천수 바디워시·로션은 제주 허브 에센스와 제주 산방산 탄산온천수를 함유했다. 애경산업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약산성 pH 밸런스 처방 적용은 물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제조·가공 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