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의 질주', '가오갤3' 꺾고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 등극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5-18 08:51:17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영화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Fast X)가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 영화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 공식 포스터. [사진=유니버설 스튜디오]


18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전날(17일) 개봉한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는 13만 2520명을 동원해 박스오피스 정상을 차지했다.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감독 루이스 리터리어, 수입배급 유니버셜 픽처스)는 돔(빈 디젤) 패밀리가 운명의 적 단테(제이슨 모모아)에 맞서 목숨을 건 마지막 질주를 시작하는 액션 블록버스터.

같은 날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감독 제임스 건, 수입배급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는 4만 7338명을 모아서,  흥행 2위에 올랐다. 누적 관객수는 291만 2422명이다. 전날까지 14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가 한단계 내려왔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는 가모라(조 샐다나)를 잃고 슬픔에 빠져 있던 피터 퀼(크리스 프랫)이 위기에 처한 은하계와 동료를 지키기 위해 다시 한번 가디언즈 팀과 힘을 모으고, 성공하지 못할 경우 그들의 마지막이 될지도 모르는 미션에 나서는 이야기다.

 

3위는 지난 3월8일 개봉해 장기 흥행 중인 '스즈메의 문단속'으로 총 40개 스크린에서 7156명의 관객을 끌어모았다. 누적관객수 540만3992명으로 올해 최고 흥행 스코어를 기록 중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유플러스, '일상비일상틈'서 권오상 현대미술가 개인전 개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유플러스는 오는 3월 31일까지 서울 강남의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 by U+’에서 현대미술가 권오상의 개인전 '권오상의 Simplexity: AI, 인간 그리고 예술'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최근 문화예술 향유에 적극적인 밀레니얼제트(MZ)세대의 관심을 반영해, 일상 공간 속에서 기술과 예

2

"기업가 정신이 한국 경제의 체력이다"…'사업보국' 다시 묻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기업지배구조개발연구회(회장: 강원 세종대 경영대학 교수)는 지난 28일 세종대에서 '기업가 정신과 사업보국'을 주제로 학술세미나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글로벌 공급망 재편, 지정학적 리스크 확대, 인구 구조 변화 등 복합 위기 국면 속에서 한국 경제의 기초 체력을 점검하고, 기업가 정신의 현대적

3

'메이플 키우기' 확률 오류 논란…넥슨, '전액 환불' 결정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넥슨이 방치형 게임 '메이플 키우기'에서 발생한 어빌리티 확률 조작 논란에 출시 후 이용자들이 결제한 금액 전액을 환불하기로 결정했다. 29일 넥슨에 따르면 '메이플 키우기' 운영진은 전날 공지사항을 통해 "게임 플레이에 치명적인 영향을 미치는 오류를 확인했음에도 용사(이용자)들에게 고지 없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