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맛2장' 정태호-김하영, 'K-남매' 변신해 신들린 먹방 선사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5-12 08:43:29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개그맨 정태호와 배우 김하영이 유쾌한 먹방으로 모두의 침샘을 자극한다.

 

▲ '1맛2장'에 출연한 정태호와 김하영. [사진=sk브로드밴드]

오는 13일(토) 오후 5시 방송하는 우리동네 B tv 장수식당이야기 ‘1맛 2장’(이하 ‘1맛2장’)에서 정태호와 김하영은 울주군 언양읍과 인제군 용대리의 노포를 찾아가 음식에 진심인 먹방을 선보인다.

먼저 정태호와 김하영은 전형적인 ‘K-남매’ 케미를 발산하며 등장한다. 투덜거리며 등산을 하던 두 사람은 울산의 한 산장에 있는 40년 전통의 닭볶음탕 노포에 들어선다. 김하영은 주문한 메뉴를 기다리며 “가마솥의 높은 열로 끓여낸 닭볶음탕이다”라고 설명, 맛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이후 두 사람은 큼지막한 전라도 토종 닭볶음탕을 완전 먹어치우고, 식후 볶음밥까지 야무지게 클리어 한다.

퍼펙트한 먹방을 마친 정태호, 김하영은 다음 노포로 이동해, 이번에는 ‘먹방 유튜버’와 그의 ‘찐팬’으로 호흡을 맞춘다. 잠시 후, 정태호는 ‘먹방 유튜버’ 김하영을 만날 수 있는 ‘1;1 식사권’ 데이트에 당첨되어 기뻐하고, 강원 인제군 용대리에 있는 50년 전통의 황태 삼함집으로 향한다. 손꼽아 기다리던 김하영을 드디어 마주한 그는 황태구이부터 황탯국과 더덕구이 등이 차려진 푸짐한 상을 받아 ‘광대폭발’ 미소를 짓는다.

특히 황태 삼합 맛의 비결을 알게 된 정태호는 “최애 연예인을 고르는 저의 안목처럼 (황태 요리를) 만들기까지의 과정이 깐깐하네요~”라며 부담 개그(?)를 던져 김하영을 당황케 한다. 급기야 그는 사랑이 담긴 삼합을 김하영에게 건네면서 ‘성공한 덕후’의 면모를 마음껏 드러낸다.

정태호와 김하영의 열연과 먹방으로 새롭게 소개될 울산과 인제의 노포에 뜨거운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우리동네 B tv 장수식당이야기 ‘1맛 2장’ 7회는 13일(토) 오후 5시 채널 1번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유플러스, '일상비일상틈'서 권오상 현대미술가 개인전 개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유플러스는 오는 3월 31일까지 서울 강남의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 by U+’에서 현대미술가 권오상의 개인전 '권오상의 Simplexity: AI, 인간 그리고 예술'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최근 문화예술 향유에 적극적인 밀레니얼제트(MZ)세대의 관심을 반영해, 일상 공간 속에서 기술과 예

2

"기업가 정신이 한국 경제의 체력이다"…'사업보국' 다시 묻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기업지배구조개발연구회(회장: 강원 세종대 경영대학 교수)는 지난 28일 세종대에서 '기업가 정신과 사업보국'을 주제로 학술세미나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글로벌 공급망 재편, 지정학적 리스크 확대, 인구 구조 변화 등 복합 위기 국면 속에서 한국 경제의 기초 체력을 점검하고, 기업가 정신의 현대적

3

'메이플 키우기' 확률 오류 논란…넥슨, '전액 환불' 결정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넥슨이 방치형 게임 '메이플 키우기'에서 발생한 어빌리티 확률 조작 논란에 출시 후 이용자들이 결제한 금액 전액을 환불하기로 결정했다. 29일 넥슨에 따르면 '메이플 키우기' 운영진은 전날 공지사항을 통해 "게임 플레이에 치명적인 영향을 미치는 오류를 확인했음에도 용사(이용자)들에게 고지 없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