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닝샷' 홍수아 "차해리 아나운서와 테니스 결승전서 만났던 사이"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5-04 11:12:15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내일은 위닝샷’ 수장 이형택 감독이 우승의 꿈을 이루기 위해 새 멤버 영입이라는 특단의 조치를 내린다.

 

▲ '내일은 위닝샷' 팀이 멤버 추가 선발 오디션을 치른다. [사진=MBN]

오는 5일(금)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열정과다 언니들의 내일은 위닝샷’(이하 ‘내일은 위닝샷’) 4회에서는 이형택 감독의 진두지휘 아래 추가 선수를 뽑는 오디션이 진행된다.

이날 비장한 표정으로 선수들 앞에 선 이형택 감독은 “우리는 우승이란 목표를 갖고 있다. 모두 열심히 훈련해주셔서 감사하지만, 대회에 나가서 우승컵을 들려면 기량이 좀 더 좋아야 한다”라고 밝힌다. 이어 “그래서 실력이 좋은 분들을 좀 더 충원하기로 했다”며 추가 오디션 진행 계획을 공표한다.

잠시 후, 4명의 선수가 등장하고, 홍수아는 도전자로 나선 차해리 전 아나운서를 보자마자 “비랭킹 대회에서 만났던 분”이라며 “당시 제가 우승을 하고, 차해리 씨가 준우승을 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낸다. 과연 차해리 전 아나운서와 함께 추가 오디션에 도전장을 낸 테니스 실력자들이 누구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제작진은 “추가 오디션에 도전장을 낸 선수들의 기량을 본 후 여자 테니스팀 7인의 승부욕이 그 어느 때보다 뜨겁게 불타오른다”라며 “특히 맏언니 송은이 씨가 ‘먼저 오디션을 봤다면 우리 다 탈락이야’라고 할 정도로 4명의 오디션 참가 선수들이 탄탄한 실력을 보여줬다”라고 전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형택호에 합류할 추가 선수들을 뽑는 오디션 현장은 5일(금)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열정과다 언니들의 내일은 위닝샷’ 4회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명마루, ‘2026 코리아빌드위크’ 참가…퀵스텝 신제품 라인업 공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인테리어 바닥재 전문 기업 신명마루는 오는 2월 4일부터 7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건설·건축·인테리어 전시회 ‘2026 코리아빌드위크’에 참가한다고 29일 밝혔다. 코리아빌드위크는 국내외 건축 자재와 최신 건설 기술을 중심으로 설계, 시공, 유지관리 전반을 아우르는 전문 전시회로, 건설·건축

2

새마을금고 860억 불법 대출 의혹…임직원부터 브로커까지 기소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지역 건설업자와 공모해 허위 서류를 꾸미는 방식으로 수백억 원대 불법 대출을 실행하고 금품을 수수한 새마을금고 임직원 등이 무더기로 재판에 넘겨졌다. 29일 법조계에 따르면 대구지검 반부패수사부(직무대리 부장검사 이근정)는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배임) 혐의로 새마을금고 대출팀장을, 특경법 위반(사기) 등의 혐의

3

LG유플러스, '일상비일상틈'서 권오상 현대미술가 개인전 개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유플러스는 오는 3월 31일까지 서울 강남의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 by U+’에서 현대미술가 권오상의 개인전 '권오상의 Simplexity: AI, 인간 그리고 예술'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최근 문화예술 향유에 적극적인 밀레니얼제트(MZ)세대의 관심을 반영해, 일상 공간 속에서 기술과 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