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그룹, 동해안 산불 피해 복구에 2억 기부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3-11 10:40:19
  • -
  • +
  • 인쇄

삼양그룹은 동해안 산불 피해 복구와 피해 주민 지원을 위해 5000만 원 상당의 의약품을 포함해 총 2억 원을 기부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기부에는 삼양홀딩스, 삼양패키징, 삼양이노켐 등 그룹 계열사가 참여했다. 

 

▲ [삼양그룹 CI]


삼양이노켐과 삼양패키징은 1억 원과 5000만 원의 성금을, 삼양홀딩스 바이오팜그룹은 5000만 원 상당의 관절염 치료제 '류마스탑에스 플라스타 핫'을 대한적십자사에 기탁했다.

삼양그룹 관계자는 “산불로 상심이 크신 피해 주민들께 작은 힘이라도 되길 바라며 성금과 구호물품을 마련했다”며 “피해를 복구하고 일상으로 복귀하는 데 작으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앞서 삼양그룹은 2019년 강원 지역 산불과 2020년 수해 발생 당시에도 물품을 포함해 각각 1억 원, 2억 5000만 원을 기부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풀무원푸드앤컬처, 인천국제공항 ‘스카이허브라운지’ 키즈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풀무원의 푸드서비스 전문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인천국제공항 내 ‘스카이허브라운지’ 5개 매장에서 어린이 동반 고객을 대상으로 실온 과채주스 풀무원 ‘아임리얼 100 고농축’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블루베리, 토마토, 배도라지 3종 중 한 가지를 랜덤으로 제공하며,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건강하고

2

갤러리아百, 수험생 응원 '수능특집 팝업' 운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갤러리아백화점이 수능 시즌을 맞아 수험생을 위한 특별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고 2일 밝혔다. 갤러리아는 서울 명품관 식품관 고메이494에서 ‘수능특집 팝업’을 10월 31일부터 11월 13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합격해서 우리 다시 만나요”라는 테마로 수험생과 학부모 모두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기획했다. 서울 및 수도권

3

쿠팡, 11월 기념일 수험생·연인 위한 선물·간식 3만여개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쿠팡이 수능 등 다가오는 기념일들을 맞아 수험생과 연인을 위한 간식과 선물 3만여개를 한데 모은 ‘스위트샵’ 기획전을 오는 13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식품 △생활용품 △가전디지털 △로켓프레시 △홈인테리어 △뷰티 △주방용품 △패션 △반려용품 △출산유아 △문구&사무용품 △자동차용품 등 총 12개 카테고리가 참여한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