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리터, 현대백화점과 협업 세 번째 팝업 스토어 오픈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08-21 13:17:33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리빙 브랜드 헤리터(HERITER)가 현대백화점과의 협업을 통해 오는 20일 세 번째 팝업 스토어를 성공적으로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해리터는 이번 현대백화점 미아점 팝업 매장은 단순한 제품 전시를 넘어,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요소를 고려하여 기획됐다고 강조했다. 

헤리터는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고객들에게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군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헤리터의 고유한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의 제품들이 한데 모여, 방문객들에게 새로운 리빙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모든 제품을 한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 헤리터의 철학과 가치를 담아내며, 고객들이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시한다.

헤리터의 세 번째 팝업 매장은 현대백화점 미아점에서 오는 9월 1일 까지 운영될 예정이며, 특별한 공간 연출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도 진행될 예정이다.앞으로도 헤리터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높은 품질의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무인카페도 ‘두쫀쿠’ 열풍… 메일빈 피스타치오 신메뉴 ‘업계 최초’ 도입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무인 솔루션 전문 기업 주식회사 휴니크의 무인 커피 플랫폼 브랜드 ‘메일빈(mailbean)’이 무인카페 업계 최초로 피스타치오 신메뉴를 선보이며 시장 트렌드 선도에 나섰다. 최근 식품 업계는 ‘두바이 초콜릿’에서 파생된 ‘두쫀쿠(두바이쫀득쿠키)’ 열풍으로 피스타치오 관련 디저트가 주류로 자리 잡은 상태다. 메일빈은 이러한 소비자

2

카스, 설맞이 '실속 패키지' 출시…가성비 강화로 소비 부담 낮춰
[메가경제=정호 기자] 카스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소비자 부담을 줄이고 활용도를 높인 한정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설 패키지의 대표 상품인 '카스 프레시 슈퍼세일팩'은 330ml 캔 24개로 구성되며, 기존 가격보다 대폭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된다. 경기 둔화와 고물가 상황을 고려해, 명절 시즌 동안 합리적 가격으로 즐길

3

시몬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뷰티레스트 블랙' 팝업스토어 오픈
[메가경제=정호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4층 하이엔드 리빙관에 ‘뷰티레스트 블랙’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뷰티레스트 블랙’은 시몬스 침대 최상위 라인으로, 특급호텔 스위트룸 침대로도 유명하며, 2018년 출시 2년 만에 300억 원 매출을 달성하고 2023년에는 월 판매량 300개를 돌파하는 등 꾸준한 성장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