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65, ‘더현대 서울’ 팝업 흥행 힘입어 오프라인 전개 본격화… 면세점까지 러브콜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8 14:36:56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온라인을 기반으로 빠르게 성장해온 패션 브랜드 ‘23.65’가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흥행을 계기로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23.65는 최근 ‘팝업스토어 성지’로 불리는 더현대 서울에서 진행한 팝업에서 기대 이상의 매출과 방문객 유입을 기록하며 업계의 주목을 받았다. 이 같은 성과를 바탕으로 주요 백화점, 편집숍, 대형 쇼핑몰 등에서 다양한 오프라인 유통 채널로부터 입점 제안이 이어지고 있으며, 면세점 채널과의 협업 논의도 본격화되고 있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더현대 서울은 브랜드 경쟁력을 검증받을 수 있는 상징적인 공간으로 평가받는다”며 “23.65가 이곳에서 좋은 성과를 거둔 것은 오프라인 시장 확장의 가능성을 확인한 신호탄”이라고 평가했다. 이어 “특히 MZ세대를 중심으로 브랜드 팬덤이 형성된 만큼, 향후 백화점·면세점 프리미엄 유통 채널에서도 빠른 성장이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23.65는 온라인에서 검증된 브랜드 파워를 기반으로 오프라인 전개에 나서고 있다. 단순한 판매 공간을 넘어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경험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을 기획해, 소비자 접점을 한층 강화할 방침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더현대 서울 팝업에서의 성과를 시작으로, 다양한 오프라인 유통 채널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다”며 “현재 백화점, 쇼핑몰, 편집숍은 물론 면세점까지 진출 논의가 활발하다. 하반기에는 주요 상권에서 추가 팝업 전개와 정규 매장 오픈을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

향후 23.65는 국내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와 더불어 해외 시장 공략에도 속도를 낼 방침이다. 글로벌 소비자를 대상으로 면세점 채널을 적극 활용하고,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유통 전략을 통해 브랜드 입지를 공고히 한다는 전략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타이어, 독일 자동차 전문지 겨울용 타이어 테스트에서 압도적 성과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의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의 프리미엄 겨울용 타이어 브랜드 ‘윈터 아이셉트(Winter i*cept)’ 제품군이 최근 독일 5대 자동차 전문지 주관 겨울용 타이어 성능 비교 테스트에서 압도적인 성과를 잇달아 거두며 톱티어(Top Tier) 수준의 기술력을 입증했다. 22일 한국타

2

희망브리지, 원동119안전센터에 전기차 화재 대응 장비 지원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경기고속도로와 함께 경기도 오산시 원동119안전센터에 전기차 화재 대응 장비 ‘EV드릴렌스’를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지원은 지난 7월 경기고속도로가 희망브리지에 1천2백만 원을 기부하면서 추진됐다. 희망브리지는 해당 기부금으로 EV드릴렌스를 구입해 소방 현장에 전달한 것이다. EV드릴랜스는

3

현대차·기아 '2025 R&D 협력사 테크 데이'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기아가 협력사와의 연구개발 상생을 통해 미래 모빌리티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린다. 현대차·기아는 22일 롤링힐스 호텔에서 R&D본부장 양희원 사장을 비롯한 문성준 현대차·기아협력회장, 이택성 한국자동차산업협동조합 이사장, 안정구 자동차산업부품진흥재단 이사장 등 협력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5 R&D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