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4XR'과 협업 의류 출시…MZ세대 공략 행보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0-08 15:00:34
  • -
  • +
  • 인쇄
‘우루사’ 브랜드 뉴트로 스타일 의류로 탄생

대웅제약은 대표 제품인 '우루사'와 의류 브랜드 '4XR'이 협업을 통해 한정판 우루사 후드티·맨투맨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우루사가 잠재고객인 MZ세대에게 친근하고 세련된 이미지로 다가가기 위한 브랜드 전략으로 진행됐다.
 

▲ 대웅제약과 4XR이 협업한 우루사의류 [사진=대웅제약 제공]

 

각 제품은 편안하고 넉넉한 사이즈와 부드러운 재질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곰돌이로 포인트를 준 디자인과 레트로 로고를 활용한 디자인, 우루사 로고와 복용 관련 안내문구가 디자인된 후드티 등 각각의 포인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협업의 전 과정은 기업 매칭을 다루고 있는 방송인 붐의 유튜브 채널 '콜라붐신'에 소개된 직후 누적 조회수 20만 뷰를 기록하기도 했다.

최규찬 대웅제약 프로젝트매니저(PM)는 "이번 가을‧겨울 시즌에도 계속되는 뉴트로 열풍에 맞춰 젊은 소비자들에게 우루사의 이미지를 더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4XR과의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손보 “경영개선권고 위법 가능성"ㅋ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금융위원회의 '경영개선권고'에 대해 롯데손해보험이 반박하고 나섰다.금융위는 5일 오후 정례회의를 통해 롯데손해보험(이하, 롯데손보)에 대한 적기시정조치 '경영개선권고'를 의결했다고 밝혔다. 금융당국은 롯데손보 자본 적정성이 취약하다고 판단, 건전성 관리 강화를 주문했다. 금융감독원은 지난해 정기검사와

2

CJ온스타일, 가습기·전기매트도 ‘오늘도착’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서울에 첫 한파주의보가 발효되면서 겨울철 계절가전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CJ온스타일은 때 이른 초겨울 추위를 대비해 가습기·전기매트·온열기기 등 약 100여개 겨울 계절가전에 ‘오늘도착’ 등 빠른 배송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5일 밝혔다. 실제로 CJ온스타일이 추위가 시작된 지난 10월 27일부터 11월 2일까지 계절가전 주문금액을

3

김승연 회장, 한화 선수단에 준우승 기념 오렌지색 아이폰으로 '찐사랑' 증명
[메가경제=정호 기자]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이 한화이글스의 2025 한국시리즈 준우승을 축하하기 위해 선수단에게 팀 상징과 같은 '오랜지색'의 아이폰을 선물했다. 이 아이폰 17 프로는 선수단과 스태프 총 60명에게 전달됐다. 5일 한화그룹에 따르면 김 회장은 전날 아이폰을 건네며 "한국시리즈 준우승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