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광고대행사 희명애드, PC 오프제(OFF) 제도를 통한 워라벨 높여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6-02-10 15:32:59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종합광고대행사 희명애드(희명그룹의 광고브랜드)가 내부 업무 환경 개선과 함께 마케팅 지원 범위를 확대하며 소상공인과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한 홍보마케팅 지원에 나선다.

 

▲ 사진 = 희명애드 제공

 

희명애드는 최근 PC 오프제(OFF) 제도를 도입해 직원들의 업무 집중도와 워라벨을 동시에 고려한 근무 환경을 구축했다고 10일 밝혔다. 반복적인 온라인광고 운영과 마케팅 실무 특성상 장시간 PC 사용이 잦은 점을 고려해, 일정 시간 이후에는 비업무용 PC 사용을 제한하고 휴식을 보장하는 방식이다.


희명애드 측은 “마케팅과 홍보대행사는 결국 사람이 전략을 만들고 운영하는 조직인 만큼, 내부 업무 환경이 안정되어야 고객에게도 지속적인 마케팅 품질을 제공할 수 있다”며 “이번 제도는 단순한 복지 차원을 넘어 장기적인 조직 운영을 위한 선택”이라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희명애드는 경기 침체와 온라인 창업 증가 흐름을 반영해, 소상공인 및 초기 기업을 대상으로 종합광고대행 서비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온라인광고, 바이럴 마케팅, 언론홍보대행사 역할까지 아우르는 통합 마케팅 구조를 기반으로, 기업 상황에 맞는 홍보마케팅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회사 관계자는 “AI 도입과 플랫폼 변화로 광고 채널과 방식이 빠르게 다변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단편적인 온라인광고 집행보다는 종합적인 마케팅 구조 설계가 중요해지고 있다”며 “광고 경험이 부족한 소상공인과 스타트업이 방향성을 잡을 수 있도록 실무 중심의 컨설팅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희명애드는 현재 블로그 관리, 바이럴마케팅대행, 검색 기반 온라인광고 운영뿐 아니라 언론홍보대행 영역까지 서비스 범위를 확장하고 있으며, 내부 시스템 개편과 함께 경력 인력 채용도 지속적으로 진행 중이다. 이를 통해 향후 다양한 형태의 프로모션과 맞춤형 마케팅 지원 프로그램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희명애드의 종합광고대행 서비스 및 할인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유선 상담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멜리언스, 2026 상반기 공개 채용 "글로벌 도약 이끌 인재 찾는다"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기업 멜리언스(MELIENS, 대표 최성일)가 가파른 성장세를 바탕으로 글로벌 도약을 함께할 2026년 상반기 핵심 인재 공개 채용에 나선다. 멜리언스는 소형 가전 및 뷰티 디바이스 시장에서 매년 폭발적인 매출 성장률을 기록하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채용은 최근 일본 큐텐(Qoo10)과 쇼피(

2

더마클래식, 디자이너 브랜드 ‘두칸(doucan)’ 2026 F/W 컬렉션 쇼 협찬 참여…패션·뷰티 접점에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확대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더마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더마클래식(Derma Classic)이 디자이너 브랜드 두칸(doucan) 의 2026 F/W 컬렉션 쇼에 협찬 형태로 참여하며, 패션·뷰티 접점에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두칸은 이번 시즌 ‘Still Elysium’을 테마로, 변화와 소음이 가득한 현대 사회 속 ‘고요한 이상향’을

3

KT, 작년 영업익 2조4691억원…전년比 205%↑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는 연결재무제표 기준 지난해 매출액 28조2442억원, 영업이익 2조4691억원을 기록했다고 10일 공시했다. 매출액과 영업이익 모두 전년 동기 대비 각각 6.9%, 205.0% 증가했으며, 당기순이익은 340.4% 늘었다. KT는 강북본부 개발에 따른 부동산 분양이익 등의 영향으로 인해 영업이익이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별도 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