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개발자가 전하는 '장미전쟁' 코멘터리 영상 공개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09-22 16:07:38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검은사막 최초의 300 대 300 대규모 점령전 '장미전쟁' 개발자 코멘터리 영상을 공개했다.

 

▲ 이미지=펄어비스

 

김재희 검은사막 총괄 PD와 장제석, 주재상 게임디자인실장이 영상에 출연해 업데이트 예정인 ▲장미전쟁 ▲울루키타 사냥터 '어둠 추종자 침소' ▲아토르의 신발 ▲아시아 거점전 챔피언십 내용 등을 소개했다. '장미전쟁'은 기존 길드 간의 전투를 넘어 진영 대 진영이 전투를 펼치는 검은사막 최초의 대규모 점령전이다.

 

각 진영에 300명씩 총 600명의 모험가들은 '카마실비아'와 '오딜리타' 지역을 배경으로 한 드넓은 전장에서 전략적인 전투를 펼치게 된다. 과거 '심야토크'와 올해 7월 열린 '2023 검은사막 페스타'에서 트레일러와 전장 모습 일부를 공개한 데 이어 구체적인 정보를 공개했다.

 

각 진영의 군단을 이끌게 되는 '맹주 길드'의 선정 방법, '지휘관'이 사용하게 되는 '전술지도'에 대한 소개, 승리를 위한 전투 방식 등 전략시뮬레이션 게임과 같은 재미 요소를 담았다. '장미전쟁'은 10월 15일 프리시즌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27일 선보이는 신규 지역 '울루키타'의 세 번째 사냥터 '어둠 추종자 침소'와 신규 방어구 '아토르의 신발'을 소개했다.

 

'어둠 추종자 침소'는 공격력 310, 방어력 420 이상의 모험가들이 도전할 수 있는 사냥터로 '아토르 신발'의 주요 재료를 얻을 수 있다. 모험가들은 '아토르 신발'을 마지막으로 검은사막 최고 등급 방어구를 모두 갖출 수 있게 됐다.

 

한국, 일본, 대만, 홍콩, 마카오, 태국, 동남아 지역의 대표 길드를 선발해 최고 길드를 가리는 '아시아 거점전 챔피언십' 일정을 공개했다. 24일 1차 선발전을 시작으로 10월 8일 2차 선발전에 이어 10월 22일 본경기를 진행한다. '아시아 거점전 챔피언십'은 모두 동일한 장비를 사용해 장비 격차 없이 거점전을 치르게 된다.

 

김재희 검은사막 총괄 PD는 영상을 통해 "모험가 여러분과 함께한 추석이 올해로 9번째를 맞이했다"면서 "바쁜 일상으로 자주 보지 못한 소중한 가족, 친지, 친구들과 풍요롭고 넉넉한 한가위를 보내시길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크로쓰x 스테이블코인 테더-게임토큰 거래쌍 도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30일 넥써쓰 관계자에 따르면 넥써쓰가 블록체인 통합 앱 크로쓰x(CROSSx)에 테더(USDT)와 게임토큰 거래쌍을 새롭게 도입한다. 기존의 크로쓰 토큰($CROSS)과 게임토큰 거래쌍 외에 테더를 활용해 직접 거래가 가능하게 된다.이번 거래쌍 도입은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 확대를 위한 조치다. 스테이블코인인 테더를 통해 별도의

2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3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